실시간 마포 대흥역 새벽 6시 여성 미행 사건 남자 행동 (+현장 사진 추가)

2022년 June 17일   admin_pok 에디터

한 남성이 새벽 6시에 귀가하는 여성을 마포 대흥역 개찰구부터 미행해 집까지 따라 들어가려고 한 사건이 벌어졌다.

15일 YTN ‘뉴스라이브’의 단독 보도에 따르면 서울 마포경찰서는 지난 6일 새벽 6시 30분께 서울 마포구 대흥역에서 귀가하던 여성을 뒤쫓아 집까지 침입하려 한 남성을 추적하고 있다.

공개된 CCTV 영상에는 검은색 티셔츠를 입은 한 남성이 귀가 중인 여성의 뒤를 바짝 쫓아가는 모습이 담겼다.

여성은 남성이 따라오는 것을 인지하고 잠시 멈춰 뒤를 돌아봤지만 남성은 바로 방향을 틀어 주변 건물로 들어갔다.

남성은 건물 밖으로 몸을 내밀고 여성이 가는 방향을 확인한 뒤 여성이 다른 골목으로 사라지자 전속력으로 달려 다시 여성의 뒤를 쫓았다.

여성은 YTN 인터뷰에서 “남성이 현관문을 열고 뒤를 돌아보는 순간 남성이 문 안쪽에 발을 들여놓으려 했고 신속히 문을 닫아 피해를 막았다”고 밝혔다.

여성은 바로 경찰에 신고했지만 사건 발생 일주일이 지난 13일에도 경찰이 “영장을 두 번 받아야 해 수일이 소요된다”는 답변을 받았다고 전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YTN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