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유튜버 양팡(양은지)이 공개 열애를 선언했다.
지난 16일 양팡의 유튜브 채널에는 우리 사귑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양팡은 남자친구와 함께 등장해 누리꾼들을 놀라게 했다. 최근 열애를 시작했다는 남자친구는 다름 아닌 양팡의 유튜브 편집자 김신웅 이었다.
최근 김신웅은 양팡의 영상에 자주 출연해 얼굴을 여러 차례 드러낸 바 있다.
양팡은 “사실 여러분들께 말씀드릴 게 있는데”라며 말문을 열었다.
김신웅은 “제가 은지한테 계속 좋아한다고 방송에서 많이 티를 냈었는데 은지는 계속 나를 많이 밀어냈었다”라고 했다.
이에 양팡은 “밀어낸 게 아니라 확신이 없어서 그랬다”라고 했다.
그러면서도 양팡은 “결국에는 사귀게 됐다”라고 수줍게 밝혔다.
양팡은 “근데 어쨌든 이렇게 된 김에 그냥 여러분들께도 다 같이 말씀드리는 게 맞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영상을 찍었다”라고 했다.
그러자 김신웅은 “방송 안 보시고 유튜브만 보신 분들은 왜 갑자기 둘이 사귀게 됐지? 이러실 수도 있는데 뒤에 나오는 영상들을 봐주시면 왜 사귀게 됐는지 조금이나마 아실 수 있을 거고 더 자세한 내용들은 어쩔 수 없이 풀 영상을 봐주셔야 알 거니까”라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을 본 팬들과 누리꾼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진짜인가?”, “대박이다”, “언니 행복하세요”, “진짜 축하드려요”, “항상 영상 보면서 사귀면 좋겠다고 응원했는데”, “너무 축하하고 예쁜 사랑 하세요”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해당 영상은 하루 만에 조회수 20만 회를 넘기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양팡 인스타그램, 양팡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