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론머스크 자화상 그린 팬에게 보인 역대급 반응 (+DM)

2022년 June 17일   admin_pok 에디터

테슬라 CEO인 일론머스크를 그려 SNS 메시지를 받은 사람이 등장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론머스크 그려서 보냈더니 받은 답장.jpg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일론머스크의 얼굴을 다소 웃기게 그린 해외 누리꾼의 글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다.

이 해외 누리꾼은 자신이 그린 일론머스크의 그림을 SNS에 올렸다.

그는 해당 사진에 “일론머스크, 당신은 나의 영웅이다”라는 글을 덧붙였다.

그러나 해당 사진을 본 일론머스크의 반응은 탐탁치 않았다.

일론머스크는 “그 쓰레기 삭제하고 다시는 연필 들지 마“라고 메시지를 보냈다.

자신의 초상화 모습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모양새였다.

이 누리꾼은 일론머스크에게 받은 메시지를 캡처해 다시 올렸고, 현재 국내 커뮤니티에까지 퍼져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재미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여권 사진으로 써도 되겠다”, “메시지가 오다니”, “ㅋㅋㅋㅋ진짜 웃기다”, “일론머스크 저래 놓고 프로필 사진으로 했다더라”, “대박이다ㅋㅋㅋㅋ”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최근 도지코인 가격이 하락하며 일론머스크는 330조 손해배상 피소를 당했다.

코인마켓캡 기준 도지코인 가격은 현재 0.054 달러다. 지난 2020년 말까지만 해도 0.003 달러에도 못 미치던 가격이 지난해 2월 0.737달러로 무려 200배 넘게 폭등했다.

그러나 현재는 고점 대비 99.8% 폭락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