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호위반 오토바이에 입간판 던져버린 보행자 사고 결말 (+한문철TV)

2022년 June 23일   admin_pok 에디터

충남 아산에서 빨간불에 신호위반을 하는 오토바이를 향해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가 메뉴가 적혀있는 입간판을 던지는 사고가 발생해 유튜브 한문철TV에 공개됐다.

23일 유튜브 한문철TV에는 ‘신호위반 정말 잘못했습니다. 그런데 입간판을 던져 사고를 나게 한 보행자도 너무한 거 아닌가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사고는 지난 5월 11일 새벽 1시 충남 아산의 한 도로에서 발생했다. 오토바이 블랙박스에는 빨간불인데도 신호위반을 하며 주행하는 장면이 담겼다.

교차로에서 신호위반을 한 오토바이 운전자(제보자) A씨는 횡단보도에서도 보행자가 있는 것을 알고도 신호위반을 저질렀다.

이에 횡단보도를 건너던 보행자는 “신호위반 하지마 이 XXX아”라고 소리치며 손에 들고 있던 입간판을 오토바이를 향해 던졌다.

이로 인해 오토바이 앞 쪽 범퍼 부분이 크게 파손돼 수리비가 150만 원 정도로 예상하고 있다고 A씨는 전했다.

A씨는 “저도 곧 세 아이의 아빠이고 잘못은 인지를 한 상태에서도 돌아온 첫마디는 무시할 수 없는 그런 상황이었던 거 같다”고 밝혔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유튜브 한문철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