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선수 손흥민이 클럽에서 휴식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리흥 클럽 간 사진 유출”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한 여성 팬이 지난 23일 밤 인스타그램에 올렸던 사진이 담겨 있었다.
이 여성은 위치에 영국 런던을 태그했다.
그는 “정말 놀랍고 소중한 순간이었다. 예상치 못하게 가장 위대한 축구 선수 중 한 명을 만나게 된 행운의 날이다”라고 글을 덧붙였다.
또한 손흥민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도 함께 태그했다.
해당 사진은 손흥민이 맞는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은 상태다.
닮은 사람일 수도 있으며, 원본이 아닐 확률도 있다.
사진을 공개한 당사자는 “정말로 손흥민이 맞느냐”라는 질문에는 답을 하지 않았다.
대신 “정말 운이 좋게도 손흥민과 그의 팬과 사진을 찍었다”라고 댓글을 남겼다.
한 누리꾼은 최근 사진이 아닐 것이라는 주장도 했다.
게시물에 추억이라는 단어가 태그 됐기 때문. 이에 몇몇 누리꾼들은 손흥민의 얼굴이 현재보다는 어려보인다며 그 의견에 동의했다.
아울러 현재 여러 커뮤니티에 퍼진 해당 사진에 국내 누리꾼들은 “흥민아 아빠가 보고 있다”, “아버지 분노하시려나”, “옛날 사진인 건 맞긴 한 것 같다”, “성인인데 클럽 가는 게 무슨 상관이냐”, “그럼 놀이터에서만 놀아야 하나”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손흥민은 2021~2022 프리미어리그 시즌을 끝내고 휴가 기간을 보내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손흥민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