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 여성들이 ‘저주 인형’을 구입하고 있는 이유 (+가격, 반응)

  						  
 								 

20대 여자들의 네이버 쇼핑 순위 목록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20대 되면 도대체 무슨 삶을 사는 거임?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네이버 쇼핑에서 20대 여성들이 구매한 쇼핑 순위 리스트가 담겨 있었다.

눈에 띄는 것은 8위에 랭크된 저주 인형이었다.

저주 인형이란, 천으로 쌓여진 인형에 못을 박고 누군가를 저주를 할 수 있는 인형이다.

저주 인형에는 많은 20대 여성들의 리뷰도 담겨 있었다.

한 여성은 “세 번째 구매다”라며 “자주 구매하는 거 저도 별로 좋은 건 아니라 생각하지만 스트레스 받아서 미쳐버리는 것보단 나을 거 같아서”라고 구매 이유를 설명했다.

이어 “효과는 확실히 봤다. 그런데 다른 변수가 또 자꾸 새기니 화가 나서 미칠 거 같아서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재구매했다”라고 부연했다.

또 다른 여성은 “아무리 그래도 이거는 아닌 거 같아서 반품하려다가 정신병자처럼 사람 열 받게 하는 저 X 꼬라지가 도저히 죽여버리고 싶게 해서 가지고 있으려고 한다”라고 글을 남겼다.

그러면서 “가지고 있는 것 만으로 언젠가 저 X을 죽일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나아진다. 저주가 반드시 성공해서 인형 이름대로 바로 죽어버리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저주 인형은 현재 65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편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저런 거 괜히 역풍 맞을까 봐 찝찝하던데”, “정신과를 가는 게 낫겠다”, “소름 돋는다” 등의 댓글을 남겼다.

반면 “나중에 회사 취직해보면 안다”, “사회생활에 너무 찌들어서 그렇다” 등의 의견이 나오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