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 행사장에서 차은우 김연아가 했다는 엄청난 대화 내용 (+출신지)

2022년 June 29일   admin_pok 에디터

디올 행사장에서 차은우와 김연아가 나눈 대화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차은우와 김연아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와 서울시립미술관이 공동으로 개최한 리셉션 행사에 참석했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장-미셸 오토니엘: 정원과 정원(Treasure Gardens)전시의 공식 후원사로, 프랑스의 대표 현대미술가 장-미셸 오토니엘의 한국 개인전 장-미셸 오토니엘: 정원과 정원(Treasure Gardens)을 축하하는 자리였다.

차은우와 김연아는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브랜드 엠버서더로, 이날 행사장에서 두 사람은 뛰어난 비주얼을 자랑했다.

이러한 가운데 차은우가 직접 밝힌 김연아와의 대화 내용이 눈길을 끌었다.

차은우는 자신의 팬들에게 그날 있었던 대화 내용을 전했다. 그는 “디올 행사에서 다같이 대기하다가 건배해야 하는 게 있었는데 제가 조심스럽게 저 능내초등학교에서 수리고등학교 다니시는 거 봤었다라고 했다”라고 했다.

이어 “초등학교랑 고등학교가 아예 붙어 있다”라며 “말씀드리니까 저 수리고등학교 출신인 거 알고 계신다고 했다. 몇 단지에 살았는지 얘기하고 해서 같이 재미있게 행사 잘했다”라고 덧붙였다.

경기 군포시에 있는 수리고등학교와 능내초등학교는 지도상 바로 옆에 자리하고 있었다.

해당 내용을 접한 누리꾼들은 훈훈하다는 반응을 보였다.

이들은 “진짜 선남선녀네”, “둘이 잘 어울린다”, “둘이 같은 동네 출신이었다니”, “신기한 인연이다”, “부럽다”, “진짜 부러운 인맥이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차은우는 지난 2016년 그룹 아스트로로 데뷔해, 노래, 연기, 예능, 광고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현재는 OCN 새 드라마 아일랜드를 촬영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