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니vs딸배’ 오토바이 배달원과 싸운 고등학생 레전드 사건 (+자전거)

2022년 July 1일   admin_pok 에디터

자전거를 타던 한 고등학생이 오토바이 배달원과 시비가 걸려 싸웠다는 사연이 공개돼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싱글벙글 딸배랑 싸운 고딩’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글에 따르면 한 고등학생은 자전거를 타고 좌회전을 하려고 하는데 뒤에 오토바이가 지나가길래 눈치 보면서 속도를 줄였다. 근데 오토바이가 대뜸 경적 울리면서 멈추라고 했다.

오토바이 배달원은 자전거 고등학생에게 “왜 그 따위로 타냐”고 했다. 그러자 고등학생은 지나가는 사람 붙잡고 보자면서 “나는 통행방법에 맞게 차선 중앙에서 오른쪽 지점에서 좌회전을 위해 서행하고 있었는데 니가 대뜸 경적울리고 나한테 뭐라하지 않았냐. 내가 무슨 잘못을 했는지 말해봐라”라고 했다.

그러자 배달원은 다른 걸로 시비를 걸었다. 고등학생은 “나이 드립 치길래 나는 지금 지역 자사고 다니고 여기서도 성적 성균관대 갈 정도는 나온다. 근데 너는 대학은 무슨 고등학교 나오기는 했냐. 10년만 지나도 내가 전화 한 통이면 너는 내 심부름 하는 놈이다”라고 했다.

이에 화가 난 배달원이 때릴려고 다가오는데 주위 아저씨들이 말려서 그냥 갔다고 전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둘 다 이상한 소리 하는데 묘하게 수준이 맞아서 대화가 성립되는 모습” “딸배 vs 성대 갈 수 있을지도 모를 고딩”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