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남자’ 고등학생 사생활 논란 후 포착된 놀라운 장소 (+입장)

2022년 July 28일   admin_pok 에디터

유튜브 영국남자에 출연해 사생활 논란이 터졌던 고등학생 출연자의 근황이 포착됐다.

지난 27일 유튜브 채널 영국남자에는 화제를 모았던 영국 고등학생들의 한국 여행 예고 영상이 새롭게 올라왔다.

이날 영상에는 논란이 됐던 영국 고등학생 A군이 약 2주 만에 공개돼 누리꾼들의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에는 영국 학생들이 영국남자 측과 함께 한국 여행을 즐겼다.

이들은 한국 고등학교 체험을 하고 PC방이나 한강 등을 방문했다.

특히 한국인 여자친구 B씨의 폭로로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던 A군의 모습도 포착됐다.

A군의 모습은 특별한 편집 없이 그대로 영상에 나왔다.

이와 관련해 영국남자 측은 “학생들이 나오는 장면들을 추가로 편집해낸다거나 하는 조치를 취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한국인 여성 B씨는 지난 11일 A군의 사생활 폭로 글을 올려 논란이 됐다.

B씨의 주장에 따르면, A군이 자신의 카드로 고가의 물건들을 구매했으며 랜덤 채팅 앱에서 다른 여자를 만나 하룻밤을 보냈다.

해당 논란에 당시 영국남자 측은 “해당 학생은 본인 나이의 거의 두 배인 여성분에 의해 금전적 보상을 기반으로 온라인 그루밍을 당했다”라며 “이 모든 상황이 피해 학생뿐만 아니라 주변 미성년 학생들에게도 엄청난 스트레스와 트라우마를 초래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유튜브 영국남자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