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유부남 꼬시기 천재’ 전단지 유포 논란 상황 (+사진)

2022년 August 1일   admin_pok 에디터

서울 영등포구 한 미용실 원장에 관한 ‘유부남 꼬시기 천재’ ‘더러운 상간녀’ 등 수위 높은 발언이 담긴 전단지를 유포한 사건이 발생했다.

범인 중 한 명은 피해자 원씨 미용실과 같은 상가에서 다른 가게를 운영하는 주인으로 알려졌고 근거 없는 내용이 담긴 전단을 함부러 유포하다가 붙잡혔다.

원씨는 지난해 10월 자신을 상간녀라고 비방하는 내용이 담긴 전단이 유포되는 피해를 입었다.

전단에는 원씨의 이름과 사진, 전화번호, SNS 등 개인정보가 담겨있고 “더러운 상간녀”, “유부남만 전문적으로 꼬시는 천재”, “불륜을 했으면 이런 개망신은 당해야지” 등의 내용이 적혀있었다.

해당 전단은 원씨가 운영하는 미용실 입구와 인근 골목 길거리, 원씨 자녀들이 재학 중인 학교 인근에도 붙었다.

당시 원씨가 확보한 CCTV 영상에는 범인 A씨가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전단을 보라며 내용을 설명하고 전단을 벽 등에 붙이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경찰은 A씨 외의 또 다른 전단 유포자의 신원을 파악하기 위해 CCTV 영상을 분석했지만 아직 신원을 파악하지 못한 상태로 전해졌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 MBC ‘실화탐사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