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앱에서 만난 여성과 차에서 하고 인생 망하기 직전인 유명 의사 사건 (+카톡, CCTV)

2022년 August 8일   admin_pok 에디터

요즘은 데이팅 앱에서 호감이 생긴 이성을 만나 교제를 하는 커플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성과 잠자리를 갖기 위한 목적도 있지만, 실제 연애를 시작하기 위해 데이팅 앱을 이용하는 사람들도 많은데, 최근 한 앱에서 여성을 만나 관계를 맺었다가 신고를 당한 남성 의사의 사연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강남 유명 병원에서 일하고 있는 의사 A 씨는 지난 4일 “준강X 고소 당함. 어떻게 되려나요”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A 씨는 앱에서 만난 여성과 처음 만나 즐거운 데이트를 즐겼다고 했다.

두 사람은 2차까지 가서 함께 술을 마셨고, 이후 각자의 차량으로 돌아가 귀가하려고 했다.

그때 두 사람은 스파크가 튀었고, A 씨의 차량 뒷좌석에서 뜨거운 사랑을 나눴다.

A 씨는 “사정 직후 위험한 날이라고 해서 응급피임약을 먹자고 하니까 엉엉 울더라”라고 말했다.

그렇게 첫 만남에 관계까지 맺은 두 사람은 이후 3일 동안 일상적인 연인처럼 카카오톡을 주고 받았는데, A 씨는 병원 업무도 너무 바빠 연락이 잘 되지 않았다.

그때 갑자기 여성은 A 씨에게 “나한테 잘못한 것 있지? 왜 그랬어”라고 따지는 카톡을 보냈고, A 씨는 여성에게 사과했다.

그는 “도의적인 차원에서 첫날 관계한 것이 미안하긴 해서 미안하다고 몇 번 얘기했다”고 설명했다.

그러자 여성은 A 씨를 경찰에 준성폭행 혐의로 신고를 했던 것.

A 씨는 “차량 주위 CCTV가 있는데 억지로 끌고 가는 장면이 있지는 않고, 여성이 약간 비틀거리는 장면은 있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제가 불리한 게 차량 탑승 전후 여성이 비틀거렸다는 점, 그리고 카톡으로 사과를 했다는 점이다”라고 덧붙였다.

이어 “유리한 것은 관계 후 3일 정도 여성이 저에게 축하를 해주거나 일상적인 대화를 같이 했다는 점이다. 그리고 관계 후에 여성이 대리운전 부르는 곳까지 데려다줬다”고 말했다.

A 씨는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느냐. 변호사 선임은 일단 했는데 변호사도 어떻게 될지 모른다고 하더라”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부모님한테 어떻게 말해야할지 모르겠다. 검찰 기소되면 그냥 다 내려놓고 사기 당했다고 생각해야할 것 같다”면서 “억울해도 그냥 합의를 해야하는데 합의하면 구속 안되는 것이냐”라고 말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