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한강 폭우에 역대급 욕먹고 있는 인스타 글 (+반응, 당시 상황)

2022년 August 10일   admin_pok 에디터

가수 정동원이 폭우가 쏟아진 한강뷰 아파트 사진을 공개하며 실언을 해 논란이 되고 있다.

지난 9일 정동원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아파트 뷰 사진을 찍어 올렸다.

사진과 함께 그는 “자전거 못 타겠네”라고 글을 남겼다.

기록적인 폭우로 여러 침수 피해가 있었던 상황.

정동원의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뉴스 안 보나”, “철 없는 소리다”, “다른 사람들은 침수 피해로 힘들어하고 있을 텐데” 등 비난의 말을 보냈다.

반면 일부 누리꾼들은 “아직 어린 나이니 그럴 수 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말의 무게를 아는 공인으로 성장하길” 등 옹호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앞서 정동원은 지난달 7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정동원 집들이합니다! 놀러 오세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한 바 있다.

해당 영상에서 “집 청소가 안 되어서 지금까지 계속 미루다가 어제 청소를 해서 드디어 저의 새집을 공개하게 됐다”라며 한강뷰 아파트를 공개했다.

한편 이번 집중 호우로 9명이 숨지고 7명이 실종됐다.

부상자는 17명으로 집계됐으며 이재민은 서울과 경기를 중심으로 570명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옹벽 붕괴 7건, 토사유출 29건, 농작물 침수 5헥타르, 산사태 11건 등의 피해도 함께 발생했다.

온라인이슈팀 <제보 및 보도자료 editor@postshare.co.kr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정동원 인스타그램, 정동원 유튜브,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