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동안 게임에서 알고 지내던 남자 모텔로 부른 남자가 체포된 이유

2023년 February 3일   admin_pok 에디터

게임에서 만난 남성 모텔로 데려가 강제 추행한 20대 남성 체포

게임에서 만난 20대 남성 모텔서 강제 추행한 20대 남성 체포
경찰

평소 게임에서 만나 친분을 유지하다가 오프라인에서 만나 성추행을 저지른 남성의 사건이 공개됐다. 게임에서 알게 된 남성을 모텔로 데려가 강제추행한 20대 남성이 경찰에 붙잡혔다.

3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영등포경찰서는 강제추행 혐의로 20대 남성 A씨를 입건해 수사 중이다. A씨는 지난 28일 오전 5시쯤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 한 모텔에서 20대 남성 B씨를 강제추행한 혐의를 받는다.

A씨와 B씨는 약 3년 전 온라인 게임을 통해 알게 된 사이다. A씨는 지방에 살던 B씨가 서울에 올라오자 함께 술을 마신 후 모텔로 데려갔다.

게임에서 만난 20대 남성 모텔서 강제 추행한 20대 남성 체포
영등포경찰서

술에 취한 B씨가 잠에 들자 A씨는 B씨의 신체 부위를 만지고 구강성교를 하는 등 B씨의 의사에 반해 성추행을 한 혐의를 받는다.

사건은 B씨의 신고를 통해 접수됐다. 추가 피해가 두려웠던 B씨는 A씨가 잘 때까지 기다리다가 그가 잠든 후 모텔 밖으로 도망나와 경찰에 사건을 신고했다.

현장에 도착한 경찰은 A씨가 모텔 문을 열어주지 않고 저항하자 문을 강제개방하고 A씨를 임의동행했다.

경찰 관계자는 “A씨를 강제추행 혐의로 수사 중”이라며 “자세한 사항을 밝힐 순 없다”고 말했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