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두환 손자 전우원, 어린 시절 할아버지에게 당한 충격적인 어퍼컷 사건 폭로

2023년 April 12일   admin_pok 에디터

전두환 손자 전우원, 과거 할아버지 전두환에게 당했던 사건 고백

전두환 폭로 전우원

고(故) 전두환 전 대통령 손자 전우원씨가 어린 시절 할아버지인 그에게 어퍼컷(허리 높이부터 위쪽으로 주먹을 올려 쳐 몸통과 머리를 가격하는 공격)을 맞았다고 고백했다.

지난 11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우원씨가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에서 폭로한 할아버지 전두환 전 대통령과의 일화가 갈무리돼 올라왔다.

영상에서 우원씨는 “어릴 때 가족여행으로 용평 스키장에 갔었는데 저는 할아버지, 할머니 차에 타는 걸 진짜 싫어했다. 차에 타면 군인처럼 앉아야 하는 분위기였다”고 밝혔다.

이어 “하지만 제 친엄마가 할아버지, 할머니한테 잘 보이고 싶은 마음에 항상 저와 형을 강제로 할아버지, 할머니가 있는 차에 태웠다”고 토로했다.

스키장 가는 길이 멀었던 그 시절, 우원씨는 휴게소에 방문했을 때 차에서 내렸다는 해방감에 휴게소를 뛰어다녔다고. 그는 “휴게소에 내려서 뛰어다니는 게 너무 행복했다. 휴게소 시간이 끝나서 다시 차에 타야 한다길래 내가 ‘좀 더 놀고 싶다’고 (계속 투정 부렸다)”고 말했다.

투정 부리다 할아버지 전두환에게 어퍼컷 맞았던 손자 전우원

전두환 폭로 전우원

결국 경호원에게 끌려가 차에 다시 탔다고 회상한 우원씨는 “타자마자 할아버지가 어퍼컷으로 제 배를 때리면서 ‘어른들이 말하는데 말 잘 들어야지. 빨리 뒤에 타’라고 하셨다. 그때 숨도 못 쉬고 울면서 ‘윽, 윽’ 하며 뒤에 탔던 생각이 난다”고 전했다. 동시에 어퍼컷을 날리는 동작을 직접 시범 보이기도 했다.

그러면서 “(할아버지가) 확실히 권투를 잘하시는 것 같다. 잘 때리시더라”라고 덧붙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어떻게 자기 손자를 그렇게 때리냐”, “손자를 저렇게 대하는데 참”, “손자한테 따뜻할 줄 알았는데 아니었네”, “그때 애가 뭘 안다고 때리냐” 등 충격적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c) 뉴스1,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온라인 커뮤니티,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