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알 제작진도 편집 도중 포기할 뻔했다는 역대 가장 경악스러운 4월 15일자 사건

2023년 April 17일   admin_pok 에디터

전라도 한 작은 마을에서 발생한 끔찍한 집단 성폭행 사건

그알 지적장애인 순영씨 집단 성폭행 사건

전라도 한 작은 마을에서 무려 수개월 동안이나 한 여성을 집단으로 성폭행한 끔찍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해당 사건의 피해자는 지적 장애를 앓고 있는 50대 여성으로 밝혀져 더욱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피해자 ‘순영’ 씨는 지난해 이곳에서 무려 13명의 마을 남성들에게 성폭행 피해를 당했다고 신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마을 사람들의 이야기는 전혀 달랐습니다. 본인들이 강제로 한 것이 아니라 합의 하에 관계를 가졌다고 주장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순영 씨의 딸은, 작년 아버지가 돌아가신 후 엄마가 집에 남자들이 계속 찾아와 무섭다는 이야기를 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후 그알을 통해 드러난 이야기는 가히 충격적이었습니다.

가해자들에는 순영 씨 사돈과, 죽은 남편의 친구까지

그알 지적장애인 순영씨 집단 성폭행 사건

그알 제작진이 조사를 통해 밝혀낸 인물들은 총 13명 이었습니다. 인구가 다 해봤자 300가구 정도만 모여 사는 작은 전라도 마을에서, 굉장히 많은 이들이 집단 성폭행 가해자로 지목 받은 것입니다.

순영 씨가 지적 장애를 알게된 것은 43세가 되던 해에 ‘모야모야병’ 을 앓기 시작하면서부터 입니다. 순영 씨는 점점 일상생활이 불가능 해졌고, 결국엔 아기 정도의 지능까지 떨어지게 됩니다.

이후 순영 씨의 남편까지 사망하게 되면서, 마을의 남자들은 제대로 된 인지를 하지 못하는 순영 씨를 집단으로 성폭행한 것으로 보입니다. 심지어 가해자들 중에는 순영 씨와 사돈 관계에 있는 남성도 있었으며, 남편이 평소에 알고 지내던 친구들 또한 다수 포함된 것으로 밝혀져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끝까지 본인의 혐의에 대해 부인하고 있는 가해자들

그알 지적장애인 순영씨 집단 성폭행 사건

하지만 순영 씨를 성폭행한 것으로 강한 의심을 받고 있는 가해자 13명은 결국 증거 불충분으로 불송치 판정을 받고 현재는 풀려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확실한 증거를 찾지 못했고, 오로지 순영 씨의 증언만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러 범죄 전문가들은 해당 사건이 검찰로 송치되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 의문이라고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아무리 순영 씨가 지적 장애를 앓고 있다고 하더라도, 가해자 남성들 또한 성관계를 가진 것에 대해서는 인정한 부분이 있기 때문에 충분한 조사가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가해자들은 꾸준하게 본인들은 합의 하에 성관계를 가졌고, 순영 씨가 거부하는 의사를 보이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나 순영 씨는 지적 장애를 앓고 있기 때문에 쉽사리 거절 의사를 밝히기 쉽지 않다는게 전문가들의 의견입니다.

때문에 순영 씨의 딸은 이번 사건에 가담한 13명의 가해자들이 꼭 제대로 된 처벌을 받았으면 좋겠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해당 방송이 나가자 많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은 가해자에 대한 엄벌을 촉구하며, 피해자 순영 씨가 꼭 제대로 된 해결을 이룰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신정훈 에디터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그것이 알고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