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타는 사람들 큰일..” 신차 9000만원에 주고 샀는데 ‘폐차 직전’ 상황이라는 국내 자동차 정체

2023년 April 24일   admin_pok 에디터

현재 커뮤니티에서 화제 되고 있는 현대 자동차 제네시스 문제

제네시스 결함 폭로

최근 여러 커뮤니티에 ‘보배드림 불타고 있는 9천만원 현대 제네시스’ 라는 글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나 보배드림은 자동차 커뮤니티이기 때문에 더욱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차주는 본인의 차량 상태에 대해 올리기도 했는데, 이는 제네시스 GV80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차주는 본인이 받은 차량의 여러 하자 부분에 대해 인증 사진들과 함께 올린 상태입니다.

굉장히 다양한 부분들에 차량의 문제점이 발견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현대 측은 제대로 된 보상을 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보여 논란은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단돈 50만 원으로 합의 보자고 요구했다는 현대 자동차

제네시스 결함 폭로

차주가 본인 차량에 대해 결함으로 제보한 점들은 총 4가지 입니다. 첫 번째는 ‘범퍼 끝단 도장불량’ 입니다. 두 번째는 ‘휀더 고정볼트 도장탈락’ 입니다. 세 번째는 ‘램프 습기침투’ 입니다. 마지막은 ‘찌그러진 휀더’ 입니다.

이 정도 불량이면 꽤나 심각한 차량의 불량 상태임에도 불구하고 현대 자동차 측은 해당 차주에게 어이없는 가격에 합의를 요구한 것으로 보입니다. 차주는 본인이 받은 새 제네시스 차량의 상태에 대해 출고를 담당했던 딜러에게 연락을 취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딜러는 제대로 된 답변 보다는 애매한 답변을 늘어놓고 결국 차주 또한 본인이 항의한 부분에 대해 정확한 보상이나 답변을 듣지 못한 것으로 보입니다. 국내 차종들 가운데에서도 최고급 시리즈로 꼽히는 제네시스 차량의 불량 소식에 많은 차주들은 해당 차량의 자동차 회사에 대해서도 큰 비난을 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정훈 에디터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