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랄 안에..” 루나 코인 권도형 중요부위 적출해서 숨겨놨던 코인 대량 찾아냈다

2023년 May 22일   admin_pok 에디터

루나 테라 코인 권도형 대표 국제공항 검거 중요부위 USB발견

권도형 권도형 체포 권도형 구속 테라 루나 권도형 재산 권도형 도주
권도형

21일 한 코인 전문 커뮤니티에서는 루나 테라 코인 폭락 핵심인물 권도형이 신체 중요 부위에 비트코인 USB를 숨겼다는 정보를 공유했다.

가상화폐 루나 테라 코인의 폭락 사태의 핵심 인물 권도형(32)은 도주 중 몬테네그로 수도 포드고리차 국제공항에서 붙잡혔다. 권도형 및 그의 측근 2명은 공문서위조, 과대광고 등으로 전 세계에서 50조원이 넘는 투자자 피해를 일으켰다.

세르비아에 숨어 있던 그는 좁혀오는 수사망을 피해 몬테네그로로 넘어와 포드고리차 공항을 통해 아랍에미리트(UAE) 두바이행 비행기에 탑승하려다 검거된 것이다.

남성 중요부위 대량의 코인 숨긴 USB 권도형 대표 누리꾼 조롱

권도형 권도형 체포 권도형 구속 테라 루나 권도형 재산 권도형 도주
권도형 레딧

그리고 검거 후 권도형의 몸을 수색 결과 엑스레이 사진 중 그의 성기 부분에 USB가 발견됐다는 것이다. 해당 USB는 코인이 담겨져 있는 하드웨어 지갑으로 고환을 적출하고 한 쪽에 이를 이식한 것으로 추측되는 중이다.

허나 이는 커뮤니티 발 공유된 정보로 아직까지 정확한 사실이 확인된 것은 아니다.  해외 누리꾼들이 흥미를 끌기 위해 퍼트린 루머일 가능성 또한 배제할 수 없는 상황.

본 루머에 누리꾼들은 현재 “독하다 독해”, “아니 저거 그냥 옷에 집어 넣은게 아니라 진짜 이식한 거임”, “인간 원피스 그 자체”, “나중에 꺼낼 때는 어떻게 하는 거지”, “넣다 뺏다 가능한 부분?” 등 수 많은 댓글을 달며 권도형을 조롱하는 중이다.

권도형 대표 현재 여권 위조 혐의 추후 다른 국가로 인도될 예정

권도형 권도형 체포 권도형 구속 테라 루나 권도형 재산 권도형 도주
권도형 인터뷰

현재 권도형은 여권 위조 혐의로 수사를 받고 있지만 어디로 송치되느냐에 따라 그 죄질이 더해질 것으로 예측된다. 몬테네그로 법원은 이튿날 검찰의 청구를 받아들여 권도형 및 측근 등에 구금 기간을 최장 30일 연장했다.

마르코 코바치 몬테네그로 법무부 장관은 지난달 29일 기자회견에서 “권도형이 여권 위조 사건에 대해 몬테네그로에서 형을 선고받으면, 형기를 복역해야만 인도를 요청한 국가로 인도될 수 있다”고 말했다.

몬테네그로 현지법에 따르면 공문서위조가 유죄로 확정되면 최저 3개월에서 최고 5년의 징역형이 선고된다.

다만 5년 징역형이 선고되는 경우는 드물고, 실제 판례상 일반적으로 징역 6개월이 선고되는 것으로 전해졌다.

권도형 권도형 체포 권도형 구속 테라 루나 권도형 재산 권도형 도주
권도형 사진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연합뉴스, 온라인 커뮤니티, Reddit, Beg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