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치 스트리머 최솜이가 쫀득이(본명 박준석)과 열애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최솜이와 쫀득이는 방송 중 과도하게 친밀한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 사이 무슨 사이인지 질문이 많았으나 얼버무렸던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방송을 진행하던 최솜이는 실수로 쫀득이와의 카톡 대화창을 유출해 둘이 연인관계인 것이 알려졌다.
해당 대화에서는 “자기 언제 방종할 거야”, “귀여워” 등의 내용이 담겼다. 연인 사이에 나눌법한 대화 내용에 두 사람이 실제로 사귀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결국 두 사람은 방송을 통해 연인 사이임을 인정하며 팬들에게 양해를 구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팬들을 속였다는 주장도 나오는 중이다. 쫀득이는 최근까지 다른 여캠과 우결 콘텐츠를 찍었기 때문이다. 이에 팬들은 이미지를 위해서 아무것도 없는 척 팬들을 기만했다는 것이다.
현재 쫀득이와 최솜이는 방송을 통해 앞으로 방송 컨텐츠 방향성을 말하기도 했다. 쫀득이와 최솜이는 추가로 커플 유튜브 채널을 따로 개설할 생각이 없다고 하며 사실상 앞으로 어떻게 채널을 이끌어 나갈지는 논의 중인 상황이라 말했다.
누리꾼들은 현재 쫀득이와 최솜이가 열애 중이라는 소식에 수 많은 댓글을 달았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둘이 잘 사귀었으면 좋겠다”, “둘 너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데 조금 일찍 밝혔어도 좋았을거 같은데”, “저렇게 뒷결하는 BJ들 시청자를 너무 기만하는거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쫀득이는 트위치 종합 게임 스트리머로 트위치 상에서 상당한 인맥을 자랑한다. 비단 트위치 뿐만 아니라 유튜브에서도 활발히 활동 중이다. 특이사항으로는 전부터 같이 활동한 밴드에서 ‘칙칙한 남자들’이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발매한 적도 있다.
최솜이 또한 쫀득이와 마찬가지로 트위치에서 활동 중이며 10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 중이다. 쫀득이와 비교해서는 아직 인지도가 없는 편이다. 현재까지 특이사항으로 알려진 이렇다 할 정보는 없으며 방송을 시작한지 1년이 아직 안됐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트위치, 인스타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