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녀복 입고 갑자기 상의 부분 다 드러낸 92년생 유명 여캠의 충격 방송 수위

2023년 December 14일   admin_pok 에디터

트위치 스트리머 소람잉, 수녀복 입고 몸매 뽐낸 방송 화제

트위치 스트리머 소람잉

현재 트위치 스트리머로 활동하며, 뛰어난 몸매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소람잉’ 이 다소 노출이 심한 수녀복을 입고 방송을 한 장면들이 커뮤니티를 통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소람잉은 수녀복이라기엔 다소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은 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글래머러스 한 몸매를 과시하며 과감하게 방송을 했고, 소람잉의 이번 의상에 많은 팬들과 누리꾼들은 놀라운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트위치 스트리머 소람잉

소람잉은 평소에도 뛰어난 몸매로 유명한 스트리머이며, 현재는 게임 방송을 주 콘텐츠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눕방 방송 통해 엄청난 화제 되었던 스트리머 소람잉

트위치 스트리머 소람잉

뛰어난 몸매로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스트리머 소람잉의 눕방 역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평소 소람잉은 팬들과 소통하며 눕방을 자주 진행했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워낙 독보적인 몸매를 보유하고 있는 탓에, 소람잉이 눕방을 한 날에는 여러 커뮤니티에 해당 방송 장면들이 클립이나 짤 형식으로 많이 업로드 되기도 했습니다.

트위치 스트리머 소람잉

이러한 인기에 소람잉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은 더욱 높아진 상황이지만, 소람잉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알 수 없는 상태입니다.

트위치 스트리머로 5년째 활동하고 있는 소람잉

트위치 스트리머 소람잉

소람잉이 트위치 스트리머로 처음 데뷔한 것은 지난 2019년 2월 입니다. 소람잉의 방송에서는 신상에 관한 발언을 할 수 없어, 실제 소람잉의 나이나 본명 등 정확한 정보에 대해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다만 커뮤니티에 1992년 생이라는 추측만 돌고 있는 상태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화끈한 성격으로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탓에, 소람잉은 스트리머계에서도 많은 팬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소람잉이 운영하고 있는 유튜브 채널 ‘소람소리’ 는 구독자 18만 명을 넘긴 상태이며, 인스타 또한 팔로워 15만 정도를 보유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