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의혹’ 강경준, 부동산 유부녀랑 주고받은 대화 모두 유출됐다

2024년 January 8일   김 주영 에디터

배우 강경준 불륜 의혹 여전히 논란..부동산 유부녀와 주고받은 대화 내용 공개됐다

부동산 중개업자 유부녀와 불륜 의혹에 휩싸인 배우 강경준의 대화 내용이 유출됐다.

8일 스포츠조선은 단독 보도를 통해 배우 강경준과 같은 건물, 같은 층에서 부동산 중개업을 하고 있는 불륜 의혹 유부녀가 주고받은 텔레그램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강경준은 일반적인 카카오톡이 아닌 보안이 가능한 텔레그램으로 유부녀 A 씨를 불러들였고, 두 사람이 애정섞인 대화를 주고받았다는 것이 스포츠조선 측 설명이다.

앞서 지난 3일 ‘강경준이 지난해 12월 26일 유부녀 A씨와 불륜을 저질렀다는 의혹으로 5000만원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당했다’고 보도가 나오자 강경준의 소속사는 곧장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강경준이 소장을 받은 것까지 확인했다. 내용을 보니 오해의 소지가 있다. 순차적으로 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강경준과 A씨는 수차례 서로 핑크빛 문자를 보낸 사실이 확인됐다. 텔레그램에서 A씨가 “보고 싶다”고 말하자 강경준은 “안고싶네”라고 답했다 . 또 다른 날에는 강경준이 “사랑해♥” “○○(A씨 애칭) 사랑해♥”라고 말했고 A씨는 부끄러워하는 듯한 이모티콘으로 답했다.

다른 날에는 “난 자기랑 술안먹고 같이 있고 싶옹. 술은 핑계고”라는 메시지를 보내기도 했다.

다른 날 A씨가 강경준에게 “뭐해요?”라고 묻자 강경준은 “자기 생각”이라고 반응한다. 또 회사 직원들과 함께 만나는 자리의 약속에서 강경준이 늦자 A씨가 강경준을 찾기도 한다.

또 강경준과 A씨가 함께 다닌 것으로 알려진 업체도 부동산중개업체가 아닌 분양대행업체인 것으로 알려졌다.

강경준과 장신영 측은 불륜 논란에 대해 아직 인정하고 있지 않은 상태다. 그러나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등 방송에서 두 아들의 얼굴과 신상까지 공개한 후 ‘사랑꾼’ 이미지로 활동 중인 강경준인 만큼 이번 불륜 논란에 큰 타격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의 아내 장신영은 2023년 12월 20일 이후 인스타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강경준도 피소당한 지난 해 12월 26일 이후에는 피드가 없다.

김주영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포스트쉐어,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스포츠조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