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유명 회계 시험에 합격하여 회계사로 활동하다 배우로 캐스팅 된 이후 유튜브에까지 진출한 유튜버가 있습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표은지’ 입니다.
올 해로 1989년 생으로 추정되고 있는 표은지는, 본격적으로 방송에 뛰어들기 이전에도 뛰어난 미모와 몸매 때문에 많은 팔로워 수를 보유하고 있던 인플루언서였습니다.
표은지는 중학교 시절 미국으로 유학을 떠난 뒤 미국에서 대학까지 졸업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회계학을 전공했던 것을 바탕으로 미국 회계사 자격증을 취득한 후 한국의 한 투자 회사에서 직장 생활을 하게 됩니다.
워낙 뛰어난 미모 탓에 많은 관심을 받던 표은지는 모델로 먼저 데뷔를 하게 되고, 이후 웹 드라마인 ‘바나나 액츄얼리’ 에 캐스팅 되면서 배우로도 데뷔 합니다.
또한 표은지가 표지 모델로 등장했던 맥심 잡지가 순식간에 완판 되기도 하는 등, 그녀의 몸매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얼마나 뜨거웠는지도 알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함을 보유하고 있는 표은지는 현재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표은지가 운영중인 유튜브 채널 ‘표은지Eunji Pyoapple’ 은 구독자 약 195만 명을 보유하고 있는 대형 유튜브 채널입니다.
또한 표은지는 모델, 배우 활동 이외에도 ‘DJ Henney’ 라는 활동명으로 DJ 활동까지 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가수 활동도 이어나가고 있습니다.
때문에 많은 누리꾼들과 팬들은 엘리트 출신에 미국 회계사 시험에도 합격한 그녀가, 자신의 또 다른 꿈을 쫓아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는 것에 큰 박수를 보내고 있기도 합니다.
표은지는 과거 한 누리꾼과 악플을 두고 싸운 적이 있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표은지의 유튜브 채널에 한 누리꾼은 ‘살짝 골이 빈 느낌?’ 이라는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그러자 표은지는 ‘난 미국 회계사 자격증까지 있는 엘리트란다’ 라며 답글을 달았고, 이후에도 댓글을 쓴 누리꾼이 악플을 남기자 ‘캡쳐해서 담당 변호사님한테 넘겼다’ 며 강경 대응에 나섰습니다.
실제로 표은지는 과거 악플을 남겼던 누리꾼을 고소하였고, 해당 누리꾼은 자필 사과문을 통해 표은지에게 악플을 남겨 죄송하다는 편지를 남기기도 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역시 엘리트 출신이어서 그런지 악플도 봐주지 않네’, ‘저런 사람들 절대로 선처해주면 안 됨’ 이라며 표은지의 사이다 대응에 시원하다는 듯한 반응들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신정훈 에디터 ⓒ지식의 정석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표은지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