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J요베비, 아프리카TV에서 바로 ‘영구정지’ 먹은 중학교 방송 수준

2024년 February 29일   김 주영 에디터

아프리카TV 출신 인터넷 방송인 BJ요베비 밝혀진 충격 과거

전 아프리카TV 출신 인터넷 방송인 BJ요베비가 유명 스포츠선수를 사생활 폭로 저격한 이후 과거 방송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과거 아프리카TV에서 두터운 팬덤을 자랑한 요베비가 갑작스레 영구정지를 당했기 때문인데요.

해당 사건은 2018년으로 되돌아갑니다. 당시 요베비는 자신의 모교인 경기도 안산의 한 중학교에 들어가 상의를 탈의하는 방송을 진행한 것인데요.

BJ 요베비는 중학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자신의 티셔츠를 벗고 민소매에 핫팬츠 차림으로 춤을 췄습니다. 이후 교사가 나타나 BJ 요베비 행동을 제지했고 경찰이 출동하는 소동이 일어나기도 했죠.

해당 사건 논란 커지자 BJ요베비 특정당원 사촌 인맥 언급

해당 사건 이후 논란이 거세지자 요베비는 “다들 물타기 당하지 마세요”라며 “저희 삼촌이 국회의원 비서관도 했고 전 경찰대학장 모셔온 더불어민주당 사무국장이세요”라고 주장하며 “잘 해결됐으니 혹시나 해서 말씀드려요. 걱정마세요”라며 “잘못된 부분들은 제가 잘 고치며 조심할테니 노여움 푸시고 제 말만 믿어주시고 저만 믿고 따라와주세요”라고 했는데요.

오히려 해당 발언으로 인해 “더불어민주당에 대한 모독이다”, “특정당은 갑자기 왜 언급한 것이냐” 등 더욱 여파가 거셌습니다.

이 때문에 요베비는 상의탈의 사건과 삼촌을 언급한 글에 대해 “오늘 방송으로 인해 물의를 일으켜 정말 죄송합니다. 저는 단지 순수한 마음으로 방송을 잘 하고자 하는 마음에 철없는 행동을 했습니다”라며 사과를 했습니다.

BJ요베비 최근 폭로한 유명 야구선구 사생활 관계

한편 요베비는 최근 유명 야구선수가 지속적인 가스타이팅을 통해 여자친구가 아님에도 무분별하게 육체적인 관계를 종용했다며 폭로했습니다.

해당 폭로는 요베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퍼졌으며 게시물 속 그는 “여자친구가 있으면서 외로울 때만 본인을 찾는다”며 “이제는 정신병도 얻어 밤에 잠도 못 잘 지경이다”라며 하소연을 했는데요.

해당 게시물의 원본에는 해당 운동선수의 이름이 그대로 명시되어 당시 논란은 한창 커졌습니다.

박지석 에디터 <제보 및 보도자료 help@goodmakers.net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