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쉽게도 2018 러시아 월드컵에서 볼 수 없는 선수 BEST11

2017년 October 12일   admin_pok 에디터

이번 2018 러시아월드컵에선 유럽의 네덜란드, 남미의 칠레 등 축구 강국이 대륙별 예선을 통과하지 못해 각 나라의 슈퍼스타들을 월드컵에서 볼 수 없게 되었다.

특히 네덜란드의 아르연 로번은 이번 예산 탈락을 끝으로 대표팀 은퇴를 공식 발표해 아쉬움을 더했다.

 

GK. 얀 오블락 (슬로베니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소속 얀 오블락은 잉글랜드, 슬로비키아, 스코틀랜드 등에 막히면서 이번 월드컵 무대에서 볼 수 없게 되었다.

 

LB. 다비드 알라바(오스트리아)

바이에른 뮌헨 소속의 알라바 역시 세르비아, 아일랜드, 웨일즈에 막히면서 이번 월드컵 무대에서 볼 수 없게 되었다.

 

CB. 데일리 블린트(네덜란드)

네덜란드는 마지막 경기에서 스웨덴에 승리했음에도 불구하고 골득실차를 극복하지 못해 아쉽게 떨어졌다.

 

CB. 버질 반 다이크(네덜란드)

EPL 최고의 센터백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반 다이크 역시 네덜란드 국적이기에 볼 수 없다.

 

RB. 안토니아 발렌시아(에콰도르)

에콰도르의 탈락으로 지난 시즌 선수들이 뽑은 올해의 선수에 이름을 올렸던 안토니오 발렌시아 역시 볼 수 없다.

 

CM. 나비 케이타(기니)

기니는 이번 월드컵 예선에서 튀니지, 콩고에 밀려 조3위를 기록하며 탈락했다.

 

CM. 아르투로 비달(칠레)

지난 2016년 2017년 코파 아메리카를 2연패한 칠레가 월드컵 예선에서 탈락하면서 큰 충격을 주었다.

 

LW. 가레스 베일(웨일즈)

웨일즈는 세르비아, 아일랜드에 밀려 3위로 탈락했는데, 월드컵 무대에서 가레스 베일을 보고 싶은 축구팬들은 또 한번 아쉽게 되었다.

 

AM. 알렉시스 산체스(칠레)

칠레 축구의 황금기를 이끄는 슈퍼스타인 산체스 역시 칠레의 탈락으로 아쉽게도 이번 월드컵에서 볼 수 없게 되었다.

 

RW. 아르연 로번(네덜란드)

축구 역사상 가장 빠른 드리블러 중 한 명으로 꼽히는 로번은 이번 탈락과 함께 대표팀 은퇴를 선언해 더 이상 월드컵 무대에서 볼 수 없게 되었다.

 

CF. 피에르 오바메양(가봉)

분데스리가를 대표하는 공격수이자, 아프리카 최고의 공격수로 꼽히는 오바메양이 속한 가봉 대표팀은 모로코, 코트디부아르에 밀려 3위를 기록하면서 탈락했다.

 

2017. 10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