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연체하면 실제 겪는 일들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신용카드 연체하면 겪는 일들’이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글쓴이는 “살다보니 회사에서 돈이 안나와서 카드 연체를 하게됐다”면서 “그렇게 카드 연체를 하게 됐는데, 연체를 하니 이런 일들을 겪었다”면서 해당 글을 작성했다.

살다보니…ㄷㄷㄷㄷ 회사에서 돈이 안나와서 카드 연체를 하게됨.

내가 담당이라 돈 언제 들어오는거 알기에 안들어오는건 아니고, 몇배 챙겨준다고 하니 다님 ㄷㄷ 그러다가 카드 연체되었는데..

일단… 분할상환 해야하는 시점이면 어차피 신용도 개판된지라 걍 추심업체로 넘어갔을때 3~40% 감경받고

일시불로 털어버리는게 좋은거 같습니다. 엄청나게 깎아줌

 

그리고… 저지랄 하고나면 신용카드 거래 안됩니다만 써야하겠다 라고 하면 주거래 신용카드는 살려 놓으세요.

다른데서 지랄해서 문제 생겨도 지네들꺼 연체 안되면 살려 놓을 수 있습니다. (단 한도는 줄어들 수 있음. 회사 과장님이 어차피 망한거 ㄷㄷㄷ 주거래만 살리고 분할상환 할봐엔 추심업체랑 쇼부치라고 함.

결과는…ㄷㄷㄷㄷ 주거래 신한은 한도 580으로 멀쩡히 잘 살아있고, 현대랑 롯데는 원금 1000 짜리 감경 받아서 일시불로 털고 빠이빠이 했네요.

신용등급은 9등급으로 추락했다가 2년 지났나?? 2년 2개월 지났는데 6등급으로 회복 ㄷㄷ

주거래 신한만 쓰니 오히려 요즘 한도 늘려준다고 함

전화는 계속오는데 걍 번호 쿨하게 바꾸니까 가끔 우편물만 오네요.

결론 : 죽이지는 않는다. 집와서 뭐 가져가지는 않음

분할상환할봐엔 (이시점이면 이미 신용도 폭망) 걍 추심업체랑 쇼부쳐서 감경으로.

이상입니다 ㄷㄷㄷ

추가 : 8번까지 쌩까면 어떻게 되는지 아시는분?

그리고 달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