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저들이 오픈월드 게임을 대할 때 눈이 높아진 이유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유저들이 오픈월드 게임을 대할 때 눈이 높아진 이유’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11년 스카이림.

와 게임이 이 정도로 자유도가 높을 수도 있구나..

2013년 GTA5.

와 게임 스케일은 엄청 크면서 이 정도로 디테일하게 잘 만들수가 있구나

2015년 위쳐3.

와 사이드 퀘스트 하나 하나가 이렇게 스토리가 대단할 수도 있다니..

2017년 젤다의 전설 야생의 숨.

아니 이게 돼? 어 이것도 되네

 

점점 미친 게임이 등장하면서 오픈월드 게임에 대한 기준이 배로 높아져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