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블로그를 운영하는 여성이 메갈들한테 공격받은 이유


 						  
 								 

한 포켓몬스터 블로거가 페미들한테 공격받은 이유.

20대 여성이 운영하는 한 블로그가 있음.

주로 생물 관련 포스팅이나 닌텐도, 포켓몬스터 관련 포스팅을 하는 그냥 평범한 블로거인데,

어느 날

메갈들이 나타나 공격을 하기 시작..

사건을 발단은

위 글을 적었다는 이유임..

여기서 드레디어는 초록색 포켓몬이고 나몰빼미는 머리에 있는 새 같은 포켓몬임.

사춘기 소녀 같다고 말한 달무리나라는 포켓몬은 왼쪽에 포켓몬

아무 문제 없어보이고 그냥 비교를 했을 뿐인데,

  

갑자기 지적 당함.

해당 블로거도 뭐가 문제인지 모르니까 이해하기 힘들다고 글을 씀.

그러면서 이게 문제면 알통몬에게 초등학생 남자라고 해도, 근육몬에게 20대 남성이라고 해도 문제가 될 거 같다니까

“근육몬은 보디빌더에서 나온 캐릭터니 얘기가 다르다” “성적인 프레임을 씌우는 것과 어떻게 비교를 하냐”는 논리 시전.

이 외에도

“여성 인권 퇴보의 현장이다” “흉자다” “어벙해서 지능이 어딘가 떨어져 보이긴 했는데, 어디 문제 있으시죠”라며 인신공격도 함.

결국 블로거 사과문 올림.

제가 글을 써야하는데.. 자꾸 감정조절이 잘 안되고 들어오기가 힘들어서 어제 못 들어왔어요..ㅠ
너무 늦어서 죄송합니다ㅠㅠ..

생각이 다르면 심한말로 하지말고 부드럽게 말하면 받아들이기 쉬울 거 같아요..

포켓몬 만화를 보는데 어째서 아가씨 단어에 대해 성적인 프레임이라는 말이 나오는지 정말 그런 생각을 안해봤어요.

어째서 문제가 될 수 있는지 자세하게 풀어서 설명해주신 분이 몇 분 계셔서 제가 그동안 그런 생각을 해본 적이 없었다가 알게되었어요.. 주의하도록 할께요.

다만 강하게 지적한 분은 그 단어와 말이..ㅠㅠ 왜 그렇게 남을 후벼파는 식으로 해야하는지

그리고 단어를 처음 봐서 검색해보니.. 저한테 쓰신 단어(흉자)도 성적인 단어던데 성적인 프레임을 지적하면서 자신도 그런 말을 쓰는 건 잘못된 것 같아요..

그렇게 단어를 어렵게 섞어 말하면 대부분 잘 모르고 알아듣기가 어려울 거 같아요..ㅜㅜ

제가 빨리 접속을 안해서 죄송해요ㅠㅠ 조금 멘탈이 잘 못따라주는 것 같아요..ㅠ

웬만해서는 이런 글 쓰고싶지않았는데 지난주부터 며칠을 줄곧 집착하는듯이 힘들게 하시니 제 입장에선 정말 무섭고 섬뜩하게 느껴질 정도였고..

점점 말은 심해지고.. 제가 현재 개인적인 일로 그리 안좋은데 자꾸 눈물나고 힘들더군요. 사람 죽이려는것같이 느껴지고..

포켓몬 보면서 좋은 마음으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다음부터는 주의해서 쓰도록 노력할께요.

근데 사과문 올려도 계속 공격 중인 모양. 이를 본 여러 유저들이 댓글로 블로거 편을 들며 싸워주니까 이제는 메일로 공격하는 모양..

이 사건은 12월 31일이 되서야 종료 된듯

2018. 01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