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벌 2세’ 10살 소년, 20대 인기 모델과 열애


 						  
 								 

‘재벌 2세’ 10살 소년과 20대 인기 모델 열애설 큰 화제

태국의 한 10살 소년이 20대 인기 모델과 사귀는 모습을 인스타그램에 공개하여 누리꾼들에게 큰 충격을 주고 있다.

지난 24일 태국에서 거주중인 난타퐁 키즈와펫타나(10세)은 DJ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한 여성과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공개했다.

난타퐁은 “사랑스럽고 귀여운 내 여자친구에게 아이폰X를 선물했다”며 글을 게재하였고 “핸드폰 선물은 우리 사랑에 대한 보상이자 내 마음을 보여주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실제로 난타퐁은 모델인 여자친구와 다정하게 핸드폰 고르는 사진을 업로드하기도 했으며
이외에도 두 사람은 손으로 함께 하트를 만드는 등 사진 속에서 애정을 과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난타퐁이 올린 게시물은 업로드된 후 3일 만에 5만건의 공유를 만들어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자아냈다.

이를 본 몇몇 누리꾼은 난타퐁이 재벌 2세일 것이라 추측하며 “정말 돈이면 다 되는구나”, “저게 정말 순수한 진짜 사랑일까” 등의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으며 이와 더불어 미성년자와 공개적인 연인 관계를 맺은 해당 여성을 비난하는 반응도 보이고 있다.

이후에도 난타퐁이 게재한 데이트 사진들은 태국에서 큰 화제가 되고 있다.

 

2018. 01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사진 출처 = 난타퐁 키즈와펫타나(Nantapong kidwapattana)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