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마리 ‘야생 사자’ 우리로 떨어진 남성이 ‘살아’남을 수 있었던 이유


 						  
 								 

온라인 미디어 보이저 채널(voyager channel)에서는 놀랄만한 사연이 소개되었다.

야생 사자가 있는 우리로 떨어진 남성이 살아남은 이유가 있다는데, 과연 무엇일까

여유로웠던 동물원에 어마어마한 사건이 발생했다.

한 남성이 벽 위에서 음식을 던져주다 미끄러져 사자 우리에 떨어진 것

출처- voyager channel (이하생략)

떨어진 사자 우리에는 5마리의 야생 사자가 있었고 굉장히 위험한 상황이었다.

하지만 남성은 겁을 먹지 않고 기지를 발휘했다. 사자의 기를 제압해야겠다는 생각만으로 큰소리로 ‘어흥’을 외치기 시작한 남성.

이는 효과가 있었다.

갑작스러운 큰 소리에 놀란 사자들은 잔뜩 움츠린 모습을 보였고 이에 남성은 사자에게 머리를 갖다 대는 등 기선제압을 확실히 했다.

해당 남성은 당당하게 사자 우리에서 탈출할 수 있었으며 이를 본 동물 전문가들은 ‘운이 좋았다’고 말했다.

보통 사자들은 낯선 사람을 보거나 돌발행동이 보일 경우 공격하는 성향을 띄기 때문에 이 남성은 자칫하면 위험할 뻔했다고 전해진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연관 콘텐츠 이어보기~!

근육맨 3명 VS 암사자 1마리 ‘줄다리기 대결 승자는?

미국 텍사스주에 위치한 샌안토니오 동물원에서 이색적인 경기가 펼쳐졌다.

그 대결은 건장한 체격을 가진 남성 3명과 암사자 1마리의 줄다리기 대결.

영상 속 3명의 남성은 굵은 밧줄을 온 힘을 다해 끌어당기고 있지만, 밧줄은 꿈쩍도 하지 않는다.

남성들과 달리 암사자는 밧줄을 입에 물고 편안한 표정으로 버티고 있는 상황..

결국 암사자의 힘에 남성들은 속수무책으로 끌려가고 만다.

한편 현장에서 이를 지켜본 사람들은 눈 앞에서 직접 본 암사자의 힘을 보고 박수를 보냈다.

2018. 06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imgu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