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에 김정은 영상 올리면 벌어지는 일.jpg


 						  
 								 

“북미정상회담을 위해 싱가포르를 방문한 김정은”

김정은 일행이 탄 차량은 오후 9시가 조금 넘은 시각, 현지 경찰의 보호를 받으며 가든스 바이 베이 지역으로 향했다고 한다.

한 언론사에 따르면 호텔에 나와 베이 지역으로 간 것은 싱가포를 미니 도심투어인 것으로 보인다며 아마 그가 향한 곳은 마리나베이샌즈의 스타이파크 혹은 에스플러네이드를 예상했다.

싱가포르에 도착한 김정은은 북미정상회담을 하루 앞두고 하루 내내 숙소에 머물고 있었으나 그날 오후 북측 경호원들의 움직임이 활발해졌고 갑작스레 경찰 경호 차량 숫자가 늘어나면서 그가 외출할 것임을 암시했었다.

김정은이 숙소에서 나오면서 근처에 있던 사람들은 카메라로 촬영을 하기 시작하였고, 그 중 한국 사람이 찍은 영상이 큰 대박을 쳤다.

그가 찍은 영상에는 바로 앞에서 김정은이 지나가는 모습이 담겨있었는데 이 영상이 해당 인스타그램에 올라가자 순간 전 세계적으로 핫플이 되버렸다.

▼ 다음은 해당 영상 밑에 달린 댓글이다.

김정은 모습이 가깝게 담긴 이 영상은 각종 언론사 매체들에게 러브콜을 받고 있었으며 해당 계정 주인은 출처를 밝힌다면 사용이 가능하다고 일일이 답글을 달아주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 진짜 대박이다”, “돈받았어도 괜찮을텐데”, “로이터ㅋㅋㅋㅋㅋ대박이다”, “저기가 성지인건가”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출처- 온라인커뮤니티, 인스타그램(@hwamstagram),연합뉴스,경향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