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역 폭-행사건을 본 일-베 vs 워-마드 반응 ㄷㄷ


 						  
 								 

이수역 폭-행사건 현재 일베 vs 워마드 실시간 반응

#일베 반응

맨 처음 이수역 폭-행사건 글

이 글은 남자 넷이 여자 둘을 폭-행하여 입원 중이라며 남자들이 잘못했다는 내용의 초반 글임

일베에서는 초반에 작성된 남자들이 잘못했다는 글에서도

“커플이 정신나간 커플이 아니고서야 옆 테이블 야릴까?. 이유없이 욕할까? 욕먹을짓 한건 아니구?”라며 팩트체크가 필요하다는 반응

+ “메갈이 쳐-맞은거네”, “여자들이 정리한 글은 반만 믿으면 된다. 무조건 팩트를 체크해야 함”등의 반응을 보임

#워마드 반응

ㄷㄷㄷ

+이후 가장 먼저 시비붙었다는 커플 입장

서울 동작구 이수역 인근 주점에서 발생한 폭-행사건, 현재 이 사건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이유는 남성 4명이 여성 2명을 때-렸다는 것. 그리고 피해자는 “숏컷을 했다는 이유로, 페미라는 이유로” 일방적으로 맞-았다고 주장했다.

일명 페미니스트라 말하는 여성들 사이에서는 그야말로 난리가 났다. “여자라서 또 당했다”고 주장하는 그들은 국민청원까지 하며 억울함을 내보였다.

하지만 사건 현장에 있던 CCTV가 공개되고 처음으로 시-비가 붙었던 커플과 다른 목격자들의 진술이 나오자 상황은 대반전으로 이어져갔다.

해당 CCTV 영상에서는 남성과 여성이 실랑이를 벌이며 서로에게 욕을 퍼붓는 장면이 찍혔다. 이어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이수역 폭-행사건 당사자입니다”라며 시-비가 붙었던 커플 중 여성이 쓴 글이 공개되어 사람들의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그냥 다 못믿겠음”, “CCTV보니까 저 여자들 일방적으로 당한건 아닌 듯”, “저래놓고 여자라서 당했다고 그러겠지”, “지들이 먼저 몰카했네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MBC ‘뉴스투데이’, 연합뉴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수능날 발생했던 택시기사 레전드 만행 사건

대한민국 고등학생들은 이 날만을 위해 공부했을 것이다. 대학수학능력시험 즉, 수능은 중요한 시험 중 하나이다. 그러나 간혹 수능날에는 작은 사건사고가 발생하곤 하는데 레전드로 꼽히는 사건은 따로 있었다.

고3 수험생은 수험장을 찾아가다가 시간이 촉박해졌고 결국 택시를 타기로 했다. 택시를 타고 가던 중 계속 올라가는 요금때문에 불안하던 학생은 미리 내려달라고 요청했다.

그러나 택시기사는 이를 받아주지 않았고, 계속해서 운행을 했다. 결국 택비요금은 4000원이 나왔고 학생이 가진 돈은 3600원이었다. 400원이 부족하자 학생은 택시기사에게 사과를 했다.

대부분의 사람이라면 그냥 넘어갔을 문제였지만 해당 택시기사는 어떻게서든지 돈을 받아내고자 했다. 기사는 학생에게 화를 내며 원래 있던 곳으로 되돌아가겠다고 협박을 했다.

이에 학생은 수능 시험에 혹여나 늦을까 불안했고 결국 달리던 택시 안에서 무작정 뛰어내렸다. 탈출을 시도했던 학생은 전치 8주 부상을 입게되었다.

수험생을 내려주지도 않고 이리저리 끌고다녔던 택시기사는 감금치상 혐의로 입건이 됐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TN 및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