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종북단체가 만들어 뿌리고 있다는 ‘전단지’내용 ㄷㄷ


 						  
 								 

김정은의 서울 방문을 환영할 목적으로 만들어진 ‘백두수호대’

종북성향의 회원들이 모여있는 해당 단체에서 최근 “서울남북정상회담 방해세력 수배”라는 전단지를 만들어 배포해 논란이 되고 있다.

앞서 백두수호대는 탈북한 태영호 전 주영 북한 공사에게 집단적으로 협박성 메일을 보내기도 했다.

이들이 보낸 메일에는 ‘마지막 경고’, ‘배신자의 최후’, ‘반 국가활동’등의 제목으로 “북한 외교관으로 일하던 당신이 지금은 북한에 대한 비방 방송을 하고 남북관계를 망치는 데 앞장서고 있는 것을 보니 울화가 치민다”등의 내용을 보냈다.

지난 21일 결성된 백두수호대는 결성에 앞서 “평화 통일을 가로막는 이들을 제압하고, 분단적폐세력을 쓸어내겠다. 새 시대의 반민특위 전사가 되겠다”고 예고했다.

그러면서 “통일을 막는 세력, 사람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강력히 제압해 방해하지 못하게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한편 이들은 최근 ‘서울정상회담 방해세력’수배지를 만들어 곳곳에 뿌리고 있으며 여기에는 태영호를 비롯해 트럼프 미국 대통령과 폼페이오 미국 국무장관, 홍준표 전 자유한국당 대표, 조원진 대한애국당 대표, 박상학 자유북한운동연합 대표, 김성태 자유한국당 원내대표, 인지연 대한애국당 대변인 등이 포함됐다.

집단으로는 ‘태극기 부대’를 방해세력으로 뽑았으며, “위 사람들을 보면 연락달라. 백두수호대가 찾아가서 담판 짓겠다”고 썼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탈코르셋’한다고 숏컷한 페-미들에게 생긴 일 ㅋㅋㅋㅋㅋ

‘탈코르셋’한다고 숏컷한 페-미들에게 생기는 일 ㅋㅋㅋㅋㅋ

탈코르셋 한다며 ‘숏컷’을 한 페-미들. 자기들이 숏컷 했다는 인증샷을 올리는 것이 페-미들 사이에서 유행이 됐는데, 현재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