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팬이 선물한 ‘위안부 팔찌’ 차고 다니는 헐리웃 스타

  						  
 								 

한국팬이 선물한 위안부 팔찌 차고 다니는 헐리웃 스타

2

▲사진 출처: 트위터 @takeitedie (이하)

어느 성공한 덕후의 인증글이 누리꾼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30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한국 팬이 보낸 위안부 팔찌 찬 톰 하디란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매드 맥스, 다크 나이트 라이즈 등 국내에서도 유명한 할리우드 배우 톰 하디가 우리나라의 위안부 소녀상에 판매금액 일부를 기부하는 팔찌를 찼다는 것.

3

트위터 아이디 takeitedie를 사용하는 글쓴이는 자신이 바로 성공한 덕후라며 톰 하디가 위안부 소녀상 팔찌를 차게 된 경위에 대해 자세히 밝혔다.

4

“이왕 선물 보내는 거 정말 의미 깊은 걸 보내고 싶었다”라고 운을 띄운 글쓴이는 이어 “톰에게 편지로 위안부 할머니들에 대해 설명했다”며 “정치적으로 받아들이지 말고 이것을 찬다면 한국 팬들에게 큰 기쁨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4

글쓴이는 자신이 보낸 팔찌와 편지가 담긴 사진과 함께 톰 하디가 위안부 소녀상 팔찌를 차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5

6

7

8

9

이를 본 누리꾼들은 멋지네요, 성공한 덕후 인정합니다, 좋아하는 배운데 더 멋있어 보이네요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방송사고가 여러차례 일어났던 사상 최악의 프로그램

 

“언론에 알려진 방송사고만 6차례였다”

출처- KBS 도전 지구탐험대

1996년부터 2005년까지 세계 곳곳을 탐험하는 프로그램으로, 말이 세계였지 실제로는 오지탐험에 더 가까웠다고. 이 때문인지 방송에 출연한 게스트들은 고생아닌 고생을 했으며 여러 사건사고를 직접 겪었다.

▲ 아래는 이 프로그램에서 그동안 발생했던 여러 사건사고 중 가장 대표적인 3가지 사건

탤런트 김성찬 사-망 사건

출처- MBC뉴스

1999년 탤런트 김성찬은 라오스에서 촬영을 한 후, 말라리아에 감-염되는 사건이 발생했다. 그는 끝내 목숨을 잃었다. 7일 전에는 예방약을 복용했어야 했지만 당시 탤런트 김성찬은 원래 출연하기로 했던 게스트가 아닌 급한 대타로 출연했기때문에 미처 준비를 하지 못 한것이 화근이었다.

말라리아 위험국가임에도 불구하고 게스트에게 어떠한 예방조치도 하지 않은 채 방송을 감행시킨 제작진들의 이기적인 면모를 볼 수 있던 사건이었다.

탤런트 이원용과 제작진들 억류 사건

출처- 경제투데이

2001냔, 적도횡단 특집 방송 중 탤런트 이원용과 제작진이 하필이면 콩고민주공화국 내전이 발생하고 있던 반군 점령지에서 납-치를 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다행히 그들은 반군들에게 뇌-물과 설득을 통해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했지만 당시 함께 납-치가 되었던 다른 외국인 20여 명은 결국 숨-졌다고 한다.

그나마 탈출이 가능했던 가장 큰 이유는 함께 있던 가이드가 콩고 왕족 출신이었기 때문이였다.

개그우먼 정정아 아나콘다 사건

출처- KBS2 해피투게더

장수 프로그램이라 알려져있던 도전! 지구탐험대를 폐지시킨 결정적인 사건이다.

2005년 개그우먼 정정아가 아나콘다 사냥에 도전했다가 팔을 물리는 일이 발생했다. 이때 그는 중상을 입을 정도로 심각했고 이에 프로그램은 폐지가 되었다.

그런데 사건 이후, 아이러니하게도 개그우먼 정정아가 욕을 먹게 된다. 장수 프로그램을 폐지시킨 장본인이라며 사람들은 그를 비난하기 시작했다.

이 외에도, 사건사고가 많았다. 가장 황당했던 것 중 하나는 한 여자 출연자가 오지부족의 남자와 생활하는 것을 촬영했는데 그 남자는 자신이 여자 출연자와 진짜 결혼한 줄 알고 동침을 하려고 했다. 당황한 여자 출연자는 끝내 울음을 터트렸고 이에 상황 종료.

도전!지구탐험대 프로그램은 수많은 사건사고와 큰 비난만 얻고 역사 속으로 사라졌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출처- 나무위키, 온라인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