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가 SNS에 공개한 남친 ‘이던’과의 실제 스킨십 사진


 						  
 								 

[TV리포트=신나라 기자] 공개 열애 중인 가수 현아와 이던이 실제 커플의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보여줬다.

현아는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던에게 기대어 앉아 있는 현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던은 한 품에 쏙 들어오는 현아를 뒤에서 자연스럽게 안으며 달달한 백허그를 했다. 또 다른 사진에서도 이던은 현아를 꼭 안고 있는 모습으로 리얼 커플의 진한 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현아와 이던은 지난 8월 공개 열애 사실을 밝혔고, 이후 10월과 11월 각각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을 해지했다.

신나라 기자 norah@tvreport.co.kr/ 사진=현아 인스타그램

<저작권자(c) TV리포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100톤짜리 유압프레스로 동전 눌렀을 때 결과ㄷㄷ

유튜브에서 여러 이색 실험 영상이 큰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유압프레스로 단단한 동전을 눌러버리는 영상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달 16일 유명 실험 전문 유튜브 채널 라이프 핵스 & 익스페리먼츠(Life Hacks & Experiments)에는 100톤짜리 유압프레스로 동전 7개를 누르는 영상이 올라왔다.

남성은 유압프레스 아래에 동전들을 쌓아 올려놓고 실험을 진행했다.

천천히 내려와 동전을 찍어누르는 100톤의 힘은 어마어마했다. 잠시 동전들이 무게를 견디가 싶었지만 단 1초 만에 완전히 찌그러지고 말았다.

무게에 짓눌린 동전들은 평평하게 펴져 딱 달라붙어있는 모습이었다.

동전 몇개는 무게를 견디지 못해 깨지기도 했다.

실험을 끝낸 남성은 찌그러진 동전들을 카메라에 비추며 100톤 무게의 위력을 생생하게 전했다.

영상을 시청한 누리꾼들은 “장난 아니다” “흥미로운 실험 영상이다”는 반응을 보였다.

영상은 유튜브에 시청할 수 있고, 현재 조회수 460만 뷰와 좋아요 3만개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밖에도 라이프 핵스 & 익스페리먼츠(Life Hacks & Experiments) 채널에는 다양한 실험 영상들이 올라와 있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라이프 핵스 & 익스페리먼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