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블이 직접 밝힌 영화 ‘어벤져스4’ 예고편 공개되는 시각

2015년 December 6일   admin_pok 에디터

많은 영화 팬들이 기다리던 어벤져스4의 예고편이 이번주 공개될 전망이다.

애초 11월 마지막주에 공개될 가능성이 가장 높게 점쳐졌지만 어떤 이유에서인지 마블은 12월이 될 때까지 예고편을 공개하지 않았다.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지난 10월 한 인터뷰에서 “올해가 끝나기 전에 어벤져스4 예고편을 볼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힌 바 있다.

비록 가장 유력했던 11월이 지났지만 케빈 파이기의 말은 사실인 것으로 보인다.

영화 전문 매체 수퍼브로무비스(SuperBroMovies)의 필자인 다니엘RPK는 자신의 트위터에 “어벤져스4의 첫번째 예고편이 금요일 오전에 공개된다. 이것은 최종 보도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금요일 오전 9시다”라는 트윗을 남겼다.

미국 동부시간으로 금요일 오전 9시는 우리 시간으로 금요일 오후 11시다.

어벤져스4의 첫번째 예고편은 마블 스튜디오의 공식 소셜 미디어를 통해 홍보된 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 이번 예고편에서 어벤져스4 부제가 베일을 벗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어벤져스4는 2019년 4월 전세계 개봉 예정이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영국 여자와 소개팅하다가 감옥 갈뻔했다는 남자 연예인

지난 2015년 9월 Mnet에서 방송된 투영에서 정준영이 그토록 바래왔던 영국 여자와 데이트에 성공한 모습이 그려져 화제를 모았다.

정준영은 글로벌 한식 레스토랑에서 영국 여자와 소개팅을 진행했고 아름다운 모습을 한 여자에게 눈을 떼지 못하는 등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었다.

한창 분위기가 달아오르기 시작할 때 정준영은 상대 여자에게 “맥주 마실래?”라고 아무렇지 않게 제안했다. 그런데 돌연 해당 여성이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고, 그녀는 “맥주 먹은 적은 있는데..”라며 말 끝을 흐렸다.

이어 그녀와 같이 동행한 친구가 “음식을 많이 시키면 무알콜 맥주는 시킬 수 있데요”라고 대신 대답했고 이에 정준영은 이상한 기운을 감지했다.

이내 여성들을 향해 “혹시 몇살이예요?”라고 물었고 그녀는 “97년생이요”라고 대답했다.

방송이 나간 시간으로 계산을하면 2015년 당시 해당 여성의 나이는 (한국 기준) 19살이었다. 같이 동행한 여성은 17살로 미성년자였던 것으로 밝혀졌다.

당황한 정준영은 “이거 불법 아니야?”라며 당황했고, 현타가 온 듯 황당해했다.

해당 소식을 본 누리꾼들은 와 미성년자처럼 절대 안보인다, 정준영 엄청 당황했겠네, 의도치 않게 불법 저지를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투영 방송캡쳐 및 정준영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