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했던 대학교가 갑자기 이름을 바꾼 역대급 사건

2015년 December 13일   admin_pok 에디터

1986년 8월, 경악스러운 사건이 발생하여 결국 유명했던 대학교는 이름까지 바꾸게 된다.

룸살롱에서 서울목포파 12명과 맘보파 조직원들 사이에서 싸-움이 일어났는데, 회-칼과 도-끼로 난도질한 일명 서진 룸살롱 살-인사건

서울목포파는 경찰들이 수사과정에서 붙인 이름이고 원래는 유도대학교 출신 젊은 20대 청년들 무리이다.

사건이 벌어진 그날, 웨이터 한명이 맘보파가 있는 방에서 얻어맞고 울면서 나오는 것을 서울목포파가 보게 되면서부터 싸-움이 시작되었다.

(서진 룸살롱은 서울목포파 애들이 관리하던 곳)

서울 목포파 조직원들은 맘보파를 찾아갔는데

맘보파 행동대장이자 전라도 싸-움꾼으로 알려진 조원섭이 그랬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평소 자신들을 무시하던 조원섭이 자신들이 아끼던 웨이터를 때-렸다는 사실에 목포파는 큰 분노를 하게 된다.

때마침 화장실을 가려던 조원섭은 웨이터와 함께있는 목포파를 마주치게 되었고 노려보는 눈빛이 마음에 안들었다는 이유로 목포파 중 한명을 일방적으로 구-타했다.

이 소리를 들은 목포파와 맘보파는 방에서 나와 마주치게 되었다.

룸살롱에 상주하던 목포파는 회-칼과 도-끼로 무장을 하고 있었으나

맘보파는 맨 몸으로 대치하게 되었는데 조원섭은 목포파를 자극하는 도발적인 말을 내뱉었다.

“근본도 없는 유도대 양아치 새끼들”

이 말을 듣고 격분한 목포파는 도-끼로 조원섭의 팔을 내리찍었고 이때부터 룸살롱은 피로 물들게 된다. 운좋게 도망간 2명을 제외하고는 조원섭과 맘보파 3명은 무참히 살-해된다. 

살인을 한 목포파는 시체들을 인근 병원에 던져놓고 도주하였으나 얼마되지 않아 전부 검거.

가뜩이나 유도대 출신 조폭이 많아 이미지가 좋지 않았던 유도대학교는 서진룸살롱 사건으로 심각한 타격을 받고 결국 기존 용인 유도대학교라는 이름에서 용인대학교로 이름을 바꾸게 된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사진 출처 = 온라인커뮤니티/YOUTUBE/Google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불필요한 웹사이트 한 번에 탈퇴하는 방법

인터넷을 이용하다보면 불필요한 웹사이트에 자신도 모르게 가입돼 있거나, 가입해놓고도 기억을 하지 못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다.

이용하지 않는 웹사이트를 탈퇴하고 싶지만 일일이 사이트를 찾아 탈퇴하는 것은 여간 귀찮은 일이 아니다.

번거롭다는 이유로 가입한 상태를 그대로 두는 사람들이 많지만 이 경우 개인정보 유출 등 피해가 발생할 위험이 있다.

그러나 이용하지 않는 웹사이트들을 단 한번에 탈퇴하는 방법이 있다.

지난해 8월 행정안전부와 한국인터넷진흥원은 휴대폰 번호를 이용한 본인확인 일괄 조회 방법으로 웹사이트 회원 탈퇴를 지원하는 e프라이버시 클린서비스를 출시했다.

휴대폰 번호를 비롯해 주민등록번호, 아이핀 등으로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가입한 웹사이트들을 조회할 수 있다.

꼭 회원가입을 한 웹사이트가 조회되는 것이 아니라 회원가입은 안했지만 본인 확인을 한 사이트들까지 조회된다.

아이디와 이메일을 잊어버린 경우에도 탈퇴 신청이 가능하며 하루 최대 5개의 웹사이트까지 탈퇴할 수 있다.

탈퇴 신청을 하면 한국인터넷진흥원에서 회원탈퇴를 일괄적으로 처리한 후 처리 결과를 메일과 문자 메시지로 알려주기 때문에 쉽게 확인이 가능하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e프라이버시 클린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