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보라가 하정우의 새 회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했다.
지난 11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황보라는 하정우의 새 회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을 맺을 전망이라고 한다.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최근 아티스트컴퍼니에서 독립한 하정우와 동생 차현우가 함께 이끄는 신생 연예 기획사로 업계 관계자는 “황보라가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차현우가 이끄는 소속사로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황보라와 차현우는 6년째 열애를 지속하고 있으며, 황보라는 지난 7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예전엔 결혼 생각 없다고 했는데 이젠 확신이 생겼다”며 “이 사람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황보라는 올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우리가 만난 기적 등에 출연했다. 현재 현재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두발라이프에 출연 중이며 이승기, 수지 등과 호흡을 이룬 SBS 배가본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황보라 인스타그램, 연합뉴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귀여운 외모와 코스프레 의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J 코코가 남동생에게 자신의 몸매 사진을 보낸 일화가 재조명되고 있다.
BJ 코코는 지난 3월 3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남동생한테 내 부르마 사진 보내고 반응보기라는 제목으로 3분 53초짜리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코코는 코코의 동생이 누나 덕에 힘이 날 것 같다는 댓글을 보고 직접 남동생의 반응을 살펴보기로 했다.
그녀는 몸매를 강조한 사진을 동생에게 보내기로 했고 사진들을 선별하기 시작했다.
그 중 일본 여학생들이 입는 체육복 부르마를 입고 과감히 몸매를 드러낸 사진을 골라 남동생에게 전송했다.
누리꾼들은 “섹시하고 이쁜 누나가 있어 부럽다”는 반응을 보였으나 남동생의 반응은 무덤덤했다.
코코가 “누나가 좀 섹시하지?”라고 묻자 남동생은 일본의 그라비아 아이돌인 시노자키 아이의 사진을 보여주며 “이 정도는 돼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코코는 굴하지 않고 자신의 비키니 사진까지 보냈으나 남동생은 “이상한 거 보내지마라. 눈 썩는다”라며 거부했다.
영상은 현재까지 330만 뷰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누리꾼들은 “자기 누나가 아무리 예뻐도 가족은 가족이다” “다른 사람과 친동생의 눈은 다르다”는 댓글을 남겼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코코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