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보니 ‘흡-연’사진 공개한 아이돌 4

2015년 December 18일   admin_pok 에디터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아이돌 흡-연 사진.JPG’이라는 제목으로 여러 아이돌의 사진이 공개됐다.

물론 이들은 고등학생도 아닌 20대 성인.

담-배 피는 것이 전혀 이상한 일이 아니다.

다만 ‘아이돌’이라는 이미지 때문일까.

이들의 흡연 사진은 일부 팬 및 누리꾼들에게는 꽤 충격을 준 듯 싶다.

이를 두고 누리꾼들은 “성인인데 뭐 어떠냐”, “아이돌인데 이미지 관리는 어쩌고” 등의 상반된 의견으로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자의든, 타의든 어쩌다 보니 흡-연 사진이 공개된 아이돌 4인, 지금부터 만나보자.

1. 샤이니 태민

어느덧 데뷔 9년차가 된 샤이니 태민. 워낙 어린 나이에 데뷔해서 그런지 여전히 샤방샤방한 남동생의 느낌이 강하다.

그래서일까. 의외라는 반응이 많다는 태민의 전자담-배 사진. 방탄소년단 지민의 모습도 보인다.

2. 샤이니 온유

태민에 이은 샤이니 멤버 온유는 지난 2013년 애프터스쿨 정아와의 열애설과 동시에 ‘전자담-배’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당시 정아와 함께 찍힌 사진 속에서 온유가 전자담-배를 물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었기 때문.


3. 카라 출신 구하라

최근 “요거 신맛난다. 맛이 있다”라는 글과 함께 흰색 담-배를 손에 쥔 사진을 게재해 논란에 휩싸였던 구하라.

이를 접한 누리꾼들 사이에서는 해당 담-배가 시중에 파는 것이 아니라는 점들을 예로 들며 대-마-초가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다. 이에 구하라는 해당 사진을 삭제하며 “롤링타바코 입니다. 신기해서 사진을 찍었던 거에요~”라고 해명했다.

어쩌다보니 셀프 인증사진이 되었다는.

4. 빅뱅 탑

대-마-초 흡-연으로 물의를 빚은 빅뱅 탑은 앞서 SNS를 통해 흡-연 사진을 곧잘 공개했던 아이돌 중 한명이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인스타그램·연합뉴스·방송화면 캡처 및 GettyImagesBank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새 소속사 설립한 하정우가 가장 먼저 영입한 여배우

배우 황보라가 하정우의 새 회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했다.

지난 11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황보라는 하정우의 새 회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을 맺을 전망이라고 한다.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최근 아티스트컴퍼니에서 독립한 하정우와 동생 차현우가 함께 이끄는 신생 연예 기획사로 업계 관계자는 “황보라가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차현우가 이끄는 소속사로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황보라와 차현우는 6년째 열애를 지속하고 있으며, 황보라는 지난 7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예전엔 결혼 생각 없다고 했는데 이젠 확신이 생겼다”며 “이 사람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황보라는 올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우리가 만난 기적 등에 출연했다. 현재 현재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두발라이프에 출연 중이며 이승기, 수지 등과 호흡을 이룬 SBS 배가본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황보라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