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언이 청약 아파트 현재 가격ㄷㄷㄷ

  						  
 								 

18일 일간스포츠에 따르면 이시언이 청약 당첨된 아파트가 2년만에 무려 2배가 올랐다고 보도해 주목을 받고 있다.

최근 예능, 광고, 드라마 등에서 활약을 보이며 대세 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그가 부동산 대박까지 터뜨린 것이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016년 6월 당시 공급면적 112m2 을 기준으로 분양가가 약 7억 원이었던 해당 아파트는 현재 매매가 14억 원 정도에 거래되고 있다.

아파트 층이나 단지 등에 따라 거래 금액이 다르겠지만 2년 전에 비해 대략 7억 원의 프리미엄이 붙은 것으로 생각된다.

앞서 2016년 9월 이시언은 MBC 나 혼자 산다에 자신이 이사할 곳이라며 공사 현장을 공개한 적이 있는데, 그는 당시 “대학을 졸업하자마자 청약저축을 9년 동안 3만원씩 넣었다. 1순위가 됐을 때 뭣모르고 했는데 청약에 당첨됐다”고 밝혔다.

그로부터 2년뒤인 지난 10월에 이시언은 또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아파트 공사 현장을 공개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멤버들은 2년만에 완공된 신축 아파트를 보고 놀랐고, 이시언은 “오는 12월 중순에 입주한다”고 설레는 마음으로 감격해했다.

“집들이 제대로 해야 한다”는 박나래의 말에 “그런데 사실 굉장히 불안하다. 집다운 집에 안 살아보지 않나. 내 집인가 그 생각도 했다”며 솔직한 심경을 고백했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나 혼자 산다 방송캡쳐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새 소속사 설립한 하정우가 가장 먼저 영입한 여배우

배우 황보라가 하정우의 새 회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했다.

지난 11일 연예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UL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이 만료된 황보라는 하정우의 새 회사인 워크하우스컴퍼니와 계약을 맺을 전망이라고 한다.

워크하우스컴퍼니는 최근 아티스트컴퍼니에서 독립한 하정우와 동생 차현우가 함께 이끄는 신생 연예 기획사로 업계 관계자는 “황보라가 전 소속사와 계약이 만료됨에 따라 자연스럽게 차현우가 이끄는 소속사로 합류하게 됐다”고 전했다.

지난 2014년 공개 열애를 시작한 황보라와 차현우는 6년째 열애를 지속하고 있으며, 황보라는 지난 7월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종영 후 진행한 인터뷰에서 차현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예전엔 결혼 생각 없다고 했는데 이젠 확신이 생겼다”며 “이 사람과 결혼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드는 것 같다”고 밝혔다.

한편 황보라는 올해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 우리가 만난 기적 등에 출연했다. 현재 현재 SBS플러스 예능 프로그램 두발라이프에 출연 중이며 이승기, 수지 등과 호흡을 이룬 SBS 배가본드도 선보일 예정이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황보라 인스타그램,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