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혜수가 무명 배우들의 정보가 담긴 리스트를 가지고 다닌다는 사실과 그 이유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혜수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무명배우 리스트’를 가지고 다닌다고 밝힌 바 있다.
또 그 리스트에는 무명배우들의 이름과 나이 전화번호까지 휴대폰 메모장에 빼곡하게 기록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이유를 밝혔는데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다 적는다. 아티스트 같은 경우는 내가 캐스팅 디렉터까지는 아니지만 기억해 뒀다가 좋은 작품이 있을 때 그 배우에게 맞는 캐릭터가 나왔다 싶을 때 추천을 해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메모장에는 70세가 넘는 배우들의 정보도 있다고.
김혜수는 또 “일반적으로 한 배우가 주목을 받는다고 했을 때 주목받지 못했던 시절의 모습을 나 혼자 기억하고 있다면 ‘어? 저 배우 나 예전에 어떤 작품에서 봤는데.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하고 싶어지지 않느냐. 나도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한편 무명배우들을 살뜰히 챙기는 김혜수의 이야기가 재조명되자 이를 본 누리꾼들은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쎈 척장난치던 김동현이 보자마자 쫄아버린 연예인
한 예능프로에 출연한 김동현
학교 설정이라 “이 학교 짱 누구야?”하며 장난으로 쎈 척하며 들어온 김동현
출연진들은 샘 오취리는 한국말 짱
양세형은 허세짱
박나래는 술짱이라고 대답
그런데 김동현이 갑자기 급공손해지며 샘 오취리보고 인사를 하기 시작
이유를 설명하는데
먼저 샘에게 타이론 우들리를 닮았다며 그를 아냐고 물어보는 김동현 ㅋㅋ
타이론 우들리는 UFC 웰터급 챔피언
타이론 우들리는 닮은 샘 오취리를 보고 살짝 겁먹은 이유는 과거 UFC경기에서 KO패를 당했기 때문.
아래는 당시 영상 ㄷㄷ
타이론 우들리는 탄탄한 근육질 몸매에 타고난 탄력으로 도핑의혹을 받기도 했는데,
그의 5살짜리 아들 사진이 공개된 후, “아 타고난 거였구나”라며 의혹을 제기한 이들은 버로우 ㅋㅋ
아래는 타이론 우들리의 5살짜리 아들 사진 ㄷㄷ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