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자리에서 여자가 남자한테 가장 듣고 싶어하는 말 5

  						  
 								 

잠자리에서 여성들이 남성들에게 듣고 싶어하는 말이 공개됐다.

지난 27일(현지시간) 영국 일간 데일리스타는 여성 5300명이 답한 설문조사 결과를 공개했다.

사랑을 나눌 때는 아무 말 하지 않아도 황홀할 것 같지만 실제 여성들은 남성들에게 구체적으로 듣고 싶어하는 말이 있었다.

데일리스타는 네 단어를 가지고 남성들에게 듣고 싶은 말이 무엇인지 물었다.

결과는 아래와 같다.

1위 느낌 좋다(You feel so good) – 32%

2위 거칠게 해(Come hard for me) – 21%

3위 난 당신이 필요해(I need you now) – 19%

4위 난 당신의 몸이 좋다(I love your body) – 16%

5위 당신 때문에 미치겠다(Im hard for you) – 12%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데일리스타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김혜수가 무명배우 리스트를 가지고다니는 이유

배우 김혜수가 무명 배우들의 정보가 담긴 리스트를 가지고 다닌다는 사실과 그 이유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혜수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무명배우 리스트를 가지고 다닌다고 밝힌 바 있다.

또 그 리스트에는 무명배우들의 이름과 나이 전화번호까지 휴대폰 메모장에 빼곡하게 기록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이유를 밝혔는데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다 적는다. 아티스트 같은 경우는 내가 캐스팅 디렉터까지는 아니지만 기억해 뒀다가 좋은 작품이 있을 때 그 배우에게 맞는 캐릭터가 나왔다 싶을 때 추천을 해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메모장에는 70세가 넘는 배우들의 정보도 있다고.

김혜수는 또 “일반적으로 한 배우가 주목을 받는다고 했을 때 주목받지 못했던 시절의 모습을 나 혼자 기억하고 있다면 어? 저 배우 나 예전에 어떤 작품에서 봤는데.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하고 싶어지지 않느냐. 나도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한편 무명배우들을 살뜰히 챙기는 김혜수의 이야기가 재조명되자 이를 본 누리꾼들은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