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한 갑부가 여성 3천 명의 ‘아빠’가 되어준 이유 ㄷㄷ


 						  
 								 

지난 27일 온라인 미디어 넥스트샤크가 소개한 인도 출신의 남성 마헤쉬 사바니의 사연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매채에 따르면 마헤쉬 사바니는 다이아몬드 관련 사업으로 막대한 부를 쌓아온 사업가라고 한다.

그가 화제가 된 이유는 결혼 적령기의 여성 3000명의 아빠가 되어줬기 때문인데, 그는 약 8년 전 결혼식을 앞두고 아버지를 여읜 먼 친척을 도우며 “결혼식조차 올리기 힘든 여성을 도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이유는 인도에서는 문화적 특성에 따라 신부가 결혼식에 들어가는 모든 비용을 부담해야 하기 때문.

그래서 결혼적령기 여성들은 한화로 2~3000만원에 달하는 돈을 모아야 했으며, 아버지가 없거나 남자 형제가 없으면 더더욱 힘든 일이었다.

이런 여성들의 고충에 마헤쉬 사바니는 신부들의 ‘아버지’가 되어 결혼을 앞둔 여성들에게 생활비(약 300만원)을 지급하는 것은 물론 엄청난 거금을 들여 합동 결혼식을 열어주기도 했다.

가장 최근에는 그의 도움으로 261명의 신부가 자리를 빛냈으며, 이들 중 118명은 형제나 자매가 없었으며 54명은 고아였다고 한다.

마헤쉬 사바니는 물질적인 지원을 넘어 사회자로 참석해 신부들에게 진심 어린 축하 인사를 건넸으며 결혼식에서 일일히 신부들을 다독여주기도 했다.

그의 도움으로 이제껏 3,172명이 도움을 받았다고 한다.

한편 그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결혼식을 올릴 여력이 없는 여성들을 돕는 것이 바로 내 사회적인 책임”이라며 “아버지가 죽었거나 극빈자인 경우 여성들은 결혼할 기회가 거의 없다”고 전했다.

이어 “먼 친척을 도우며 아이디어를 떠올리게 됐다”며 “앞으로도 여러운 신부들의 아버지가 되어주도록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도전 골든벨’ 마지막 문제 탈락자가 쓴 답..ㅋㅋㅋ

과거 KBS1 ‘도전 골든벨’의 한 장면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최후의 1인이 된 한 학생.

마지막 문제를 듣고 있다.

문제 : ‘이 현상’은 흑점이 폭발하여 플라스마 입자가 방출되는 현상으로 자연재해, 금융 쇼크, 테러에 이어 인류를 위협하는 요인으로 꼽히는 ‘이 현상’은 무엇일까요?

.

.

.

그리고 최후의 1인 학생이 쓴 답

“문과라 죄송해요” ㅠㅠ

끝내 답을 쓰지 못한 학생..

정답은 태양 폭풍 이었음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