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슬림 몸매 vs 근육 몸매…여자들의 진짜 생각

  						  
 								 

일반적으로 슬림한 남성보다 근육질인 남성이 더 인기가 많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유튜버 아드리안 지가 길거리 여성들로부터 질문에 대한 답을 들었다.

스웨덴 스톡홀름 거리에서 여성들을 만난 그는 “슬림한 남자가 근육이 있는 남자 중 누굴 더 선호하느냐”고 물었고, 여성들은 개개인의 생각을 밝혔다.

빌마라는 여성은 “근육이 있건 없건 문제가 되지 않는다. 남자를 만날 때 가장 신경쓰는 것은 근육 여부가 아닌 그 사람의 내면이다. 친절하고, 이기적이지 않은 사람이 좋다”고 답했다.

이어 등장한 여성 역시 남성의 몸매는 크게 중요하지 않다는 입장이었다. 이 여성은 “모든 몸매는 다 가치가 있다. 그 사람이 말랐든, 근육이 있든 신경쓰지 않는다. 난 재밌고 열려있는 사람이 좋다. 성격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슬림한 남자라도 근육질 남자와 똑같은 기회가 있는 것이냐”는 질문에 그녀는 흔쾌히 “그렇다”고 답했다.

인터뷰에 응한 많은 여성들은 근육 여부는 크게 상관하지 않는다고 답변했다. 그 중 한 여성은 “나는 근육 있는 남자보다 슬림한 남자가 더 좋다”고 말했고, 또 다른 여성은 “몸매보다 얼굴을 본다”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해 7월 유튜브에 올라온 해당 영상은 현재까지 75만 뷰를 넘게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유튜브 Adrian Gee,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역대급이라 불리는 아이유 닮은 꼴 여성의 정체

예쁜데 노래도 잘하고, 연기도 잘하고 무엇이든 넘사벽으로 만들어버리는 아이유.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다 좋아할 수 밖에 없는 그녀이다.

최근 아이유는 태국에서 개최한 자신의 콘서트 모습을 SNS에 공개하며 마치 동화 속 공주 같은 미모를 뽐내었다.

이렇게 예쁜 아이유와 너무 똑같아 구분할 수 없다는 여성이 현재 인터넷에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데, 해당 여성은 사진작가 김청아 씨.

너무 똑같은 이목구비는 물론 하얀 피부까지 도플갱어처럼 닮아 네티즌들은 충격에 휩싸였다고.

▼다음은 아이유와 똑같은 김청아 씨의 일상 사진들이다.

한편, 이를 본 네티즌들은 “너무 똑같은데….”, “본인도 닮은거 알고 화장 똑같이 하는 듯”, “와 예쁜게 똑같을 수 있다니”, “아니 진짜 아이유 사진인 줄 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김청아·아이유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