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잭맨이 공개한 의미심장한 영상..어벤져스: 엔드게임 출연?


 						  
 								 

다시 휴잭맨이 연기하는 울버린을 볼 수 있는 것일까?

영화 로건을 끝으로 울버린에서 은퇴한 배우 휴잭맨이 최근 올린 인스타그램 영상으로 팬들의 기대를 키우고 있다.

휴잭맨은 지난 7일 인스타그램에 헬스장에서 덤벨프레스를 하는 동영상을 공개했다.

여전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운동하는 그의 모습. 하지만 더욱 시선을 사로잡은 것은 그가 남긴 해시태그다.

휴잭맨은 카메오라는 단어를 해시태그로 남겼다. 어떤 영화에 카메오로 출연하기에 앞서 몸을 단련하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팬들은 그가 울버린으로 어벤져스: 엔드게임에 카메오 출연하는 것이 아니냐는 기대감을 드러냈다.

휴잭맨은 과거부터 어벤져스에 출연하고 싶다는 열망을 여러 차례 밝힌 바 있다.

더욱이 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하며 폭스가 보유했던 엑스맨, 판타스틱4, 울버린, 데드풀 등 마블 캐릭터들이 마블 스튜디오로 돌아왔다.

마블 스튜디오의 수장 케빈 파이기는 지난해 12월 “2019년 상반기부터 폭스 캐릭터 작업에 들어간다”고 말했다.

본격적으로 폭스 캐릭터가 마블 스튜디오 영화에 등장하는 것은 시간이 걸리겠지만 카메오라면 이야기가 달라진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은 시간 여행, 양자 역학, 멀티버스 등을 다룰 것으로 보인다. 마블 세계관에 큰 변화를 주는 과정에서 상징적으로 울버린을 등장시키는 깜짝 이벤트가 나올 수도 있다.

그러나 여전히 마블과 휴잭맨은 이에 대해 어떠한 언급도 하지 않았다.

과연 휴잭맨이 연기하는 울버린은 어벤져스: 엔드게임에서 볼 수 있을까?

영화는 오는 4월 전세계 개봉 예정이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휴잭맨 인스타그램, 온라인 커뮤니티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커뮤니티에서 난리난 원피스 실사판 나미 비주얼

일본의 인기 만화 원피스의 캐릭터 나미를 실사로 구현한 배우가 나타났다.

극 중 나미는 밀짚모자 일당의 첫 여성 멤버다. 털털하고 강인한 성격에 콜라병 몸매를 겸비해 독자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은 대표적인 캐릭터다.

나미의 실사를 담당한 배우는 일본 드라마 해파리 공주와 문학처녀 등에 출연한 배우 이즈미 리카(32)다.

이즈미 리카는 지난달 31일 원피스를 실사화한 구직 사이트 광고에 등장해 나미 역할을 맡았다.

해당 광고는 일본의 구직 사이드 인디드재팬(IndeedJapan)에서 원피스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영상으로, 나미를 비롯해 루피, 상디, 조로, 우솝 등 핵심 멤버들이 모두 실사화돼 등장했다.

쵸파 캐릭터의 경우 실제 사슴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이즈미 리카는 원작 속 나미처럼 머리카락을 주황색으로 염색한 뒤 비키니 수영복과 청바지를 입고 명품 몸매를 자랑했다.

나미의 콜라병 몸매를 완벽히 구현한 그녀의 모습은 일본뿐만 아니라 국내 커뮤니티에서도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즈미 리카는 새해 첫 인스타그램 게시물로 자신의 나미 코스프레 사진을 올리며 “어릴 때부터 좋아했던 원피스의 나미 역을 맡아 기뻤다. 원작 속 비현실적인 나미의 모습을 구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촬영이 너무 즐거웠다”고 밝혔다.

나미 코스프레 이후 드라마, 화보, 일상 사진까지 관심 받고 있어 이즈미 리카의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이즈미 리카 인스타글매, 유튜브 IndeedJapan, 온라인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