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리가 ‘사진 논란’에 대해 밝힌 심경

2015년 January 18일   admin_pok 에디터

설리가 최근 불거진 논란 등에 대한 심경을 밝혀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네이버TV캐스트에는 진리상점을 마치면서 설리의 인터뷰가 담긴 스페셜 클립이 공개됐다.

해당 영상에서 설리는 먼저 “책임감과 내 사람들에 대한 소중함, 팬분들의 감사함을 알았다. 더 소중하게 생각해야겠다”고 말했다.

이후 제작진은 설리에게 최근 논란에 대해 조심스럽게 물었다.

이에 설리는 “친구들한테 미안했다. 좋은 친구들인데, 착하고 예쁜 친구들인데 ‘왜 나 때문에 욕을 먹어야 되지?’라는 생각을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를 아는 사람들은 악의가 없다는 걸 잘 아시는데, 저한테만 유독 색안경 끼고 보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게 속상하기는 하다. 그런데 많이 바뀌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바뀔 거라고 생각한다”면서 “진리상점을 하면서 제 편도 생겼고 사람들이 좀 더 저를 알게 된 것 같다”고 말했다.

마지막으로 설리는 “저 좀 예뻐해주세요”라고 말하며 손하트를 했고 인터뷰는 마무리됐다.

한편 설리는 지난 2일 지인들과 신년 홈파티를 즐기는 사진을 공개했는데, 이를 본 누리꾼들 사이에서 사진에 대한 논란이 되기도 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최근 ‘동해안’에서 발견되고 있다는 ‘대지진’ 전조 현상

지난 7일 강원 고성군 죽왕면 문암진리 해안에서는 무려 길이 4.2m 크기의 대형 산갈치가 발견됐다. 심해어 중 하나인 대형 산갈치.

이에 앞서 지난해 12월 강릉 경포 해안에서는 전설의 심해어로 알려진 1.5m짜리 투라치가 발견되기도 했다.

때문에 네티즌들은 사이에서는 대지진의 전조증상이라는 의혹이 제기되고 있다.

심해어의 출연이 지진운, 곤충, 동물 대이동과 같은 대지진의 전조가 아닌가 한다고.

실제 알려진 바에 의하면 대지진의 전조 현상에는 지진운, 개미 떼, 두꺼비 떼, 심해어 등이 큰 지진이 있기 전 나타나는 일반적인 현상이라고 한다.

여기에 지난 8일 오후 일본 남동부와 9일 백령도 서남쪽 해역, 10일 경북 경주 인근에서 지진이 발생하면서 의혹은 점점 사실인 듯 퍼지고 있다.

하지만 기상청 지진전문분석관은 “심해어의 출현, 개구리들의 단체 이동 등 평소에 볼 수 없었던 자연현상들을 대규모 지진과 연관 지으려는 노력이 있었는데 현재까지는 그런 현상과 지진과의 연관성이 증명된 바가 없다”고 전했다.

잇따른 심해어 출현에는 “심해어가 떼로 출현한 것이 아니어서 단순 먹이를 찾아 올라왔다가 파도에 떠밀려 사람에게 발견되었을 가능성이 크다”고 대지진 의혹을 일축시켰다.

그러나 네티즌들은 “너무 갑자기 이상한 일들이 발생했다”, “미리 대비해서 나쁠 것은 없다”, “흔치 않았던 현상이라 무섭다”며 우려의 목소리를 내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TN NEWS 영상 캡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