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글리쉬를 처음 접한 외국인들이 ‘BJ’라는 말에 놀란 이유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BJ 뜻.

유튜브 채널 Asian Boss에서 콩글리쉬에 대한 서양인들의 반응이라는 내용이 화제가 되고 있다.

해당 영상은 우리나라에서 사용하는 일명 콩글리쉬단어들을 외국인들에게 물어보고 어떤 반응을 보이는지에 대한 영상이다.

먼저 스킨십(Skinship), SNS(Social Network Service), A/S(After Service), 헌팅(Hunting), 에스 라인(S-Line)등을 들은 외국인들은 이것들이 무슨 뜻인지 몰랐는데, 그중 충격을 먹은 단어는 우리나라에서 인터넷 방송을 하는 사람들을 칭하는 BJ라는 단어였다.

외국인들은 스킨십이나 SNS 등 먼저 말했던 단어들에 대해서는 어느 뜻인지 추측해서 답을 했으나

BJ를 말했을 때는 이렇게

웃거나

잘못들었다는 생각에 충격받거나 하는 등

민망해하면서 웃었는데, 외국인들이 생각하는 BJ는 Blow Job의 약자였다.

BJ뜻이 뭐냐면 영상에서 한 여자가 바나나로 보여주기도 하는데..

Blow Job이란 구강성교를 뜻하는 19금 단어이다.

정말 충격받은 외국인들..

아래는 다른 단어를 들었을 때 반응

#. 스킨십

처음 듣는다는 외국인들 추측으로 크루즈 여행 등을 떠올렸다.

#. SNS

비슷한 단어인 S&M과 비슷하다고 생각한다.

#. After Service

애프터 서비스의 경우 성관계 후 뭘 먹여주거나 씻겨주거나 하는 등의 행위를 생각했다.

#. Hunting

헌팅은 그대로 사냥하는 것을 생각했고

#. S-LINE

에스라인은 코카인이 생각난다. 폰 섹스 같은 것이 생각난다고 말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채널 아시안 보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김혜수가 무명배우 리스트를 가지고다니는 이유

배우 김혜수가 무명 배우들의 정보가 담긴 리스트를 가지고 다닌다는 사실과 그 이유가 다시 화제가 되고 있다.

김혜수는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무명배우 리스트를 가지고 다닌다고 밝힌 바 있다.

또 그 리스트에는 무명배우들의 이름과 나이 전화번호까지 휴대폰 메모장에 빼곡하게 기록되어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그 이유를 밝혔는데

“일단 눈에 들어오는 것은 다 적는다. 아티스트 같은 경우는 내가 캐스팅 디렉터까지는 아니지만 기억해 뒀다가 좋은 작품이 있을 때 그 배우에게 맞는 캐릭터가 나왔다 싶을 때 추천을 해주기도 한다”고 말했다.

메모장에는 70세가 넘는 배우들의 정보도 있다고.

김혜수는 또 “일반적으로 한 배우가 주목을 받는다고 했을 때 주목받지 못했던 시절의 모습을 나 혼자 기억하고 있다면 어? 저 배우 나 예전에 어떤 작품에서 봤는데. 진짜 좋다고 생각했는데라고 말하고 싶어지지 않느냐. 나도 마찬가지다”고 말했다.

한편 무명배우들을 살뜰히 챙기는 김혜수의 이야기가 재조명되자 이를 본 누리꾼들은 훈훈한 반응을 보였다.

2018.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