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할때 얼굴본다는 한혜진 말에 전현무가 보인 반응


 						  
 								 

전현무-한혜진의 ‘핑크빛’ 연애담이 또다시 전해졌다.

한혜진이 전현무를 만난 건 오직 얼굴 때문이었다고 밝혔기 때문.

이날 방송은 씨스타 출신 다솜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그녀는 이상형 토크에 “얼굴은 안 보지만 외적인 이상형은 다니엘 헤니”라고 말했다.

이에 이시언은 “진짜 외모 안 보는 건 우리 혜진 씨가”라며 말문을 열었다.

다솜은 그의 말을 듣고 한혜진에게 “저도 진짜 외모 안 봐요”라고 공감했다. 그러자 스튜디오는 ‘의문의 1패’를 당한 전현무 때문에 아수라장이 되고 만다.

한혜진은 침착하게 “저는 (외모) 본다니까요”라며 대화를 이어나갔다.

하지만 전현무는 “이번엔 왜 안 봤어”라고 자폭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아니에요. 현무 오빠 잘생겼잖아요”라고 감싸며 “저는 얼굴만 봐요”라고 덧붙였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이번에는 왜 안 봤냐고ㅋㅋ”, “전현무 반응 왜이렇게 웃겨ㅋㅋ”, “한혜진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혜진은 이전에도 남자친구를 어깨를 으쓱하게 하는 발언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때는 전현무-한혜진의 열애 보도 직후 진행된 MBC ‘나 혼자 산다’의 녹화.

한혜진은 평소 “나보다는 키가 커야 한다”라며 이상형을 밝히곤 했었다. 또한 과거 방송에서 한혜진은 “183㎝ 이하로는 만나본 적이 없어요”라고 고백하기까지.

실제로 한혜진의 키는 177㎝다. 반면 전현무는 174cm.

앞서 전현무는 지난해 2월 한혜진에게 술 선물을 하면서 편지에 “눈 높이를 3㎝만 낮추면 결혼이 3년 빨라집니다”라고 적어줬다.

전현무는 당시 이야기를 꺼내며 “술병에 썼던 편지 내용이 현실이 됐다”고 말했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아니 왜 눈높이를 낮춰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그러면서 “눈높이를 낮추면 오빠(전현무) 같은 사람을 어떻게 만나겠어요”라고 말하며 남다른 애정을 뽐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MBC 나 혼자 산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절대 악플 달릴 일 없다는 브이로그 찍는 유튜버 ㄷㄷ

최근 유튜버 채널을 개설한 킴변채널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18년 12월 27일 올라온 첫 영상에는 일상을 찍는 브이로그가 담겼는데, 킴변은 평소 변호사로 활동하는 유튜버였다.

첫 영상 조회수는 10만 회 정도.

해당 영상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변호사 브이로그는 세상 처음본다”, “너무 이쁘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상이 화제가 되자 킴변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과 격려 보내주실 줄 몰랐는데 아낌없이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시청자들이 변호사 되는 법, 공부법 등에 대한 질문을 받은 킴변은 최근 영상에 로스쿨,고득점,공부방법,꿀팁 등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영상을 올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다른 시청자들은 “이런게 클린한 댓글창은 처음본다”, “악플달면 바로 고소각인가”라며 재밌다는 반응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채널 킴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