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 ‘최단기간’ 품절 됐다는 맥심 화보


 						  
 								 

과거 서현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이렇게 빨리…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맥심 11월호 품절 소식을 전했다.

서현숙은 최근 남성 잡지 맥심 11월호 표지 모델로 나서 역대급 남다른 클라스를 선보이며 제대로 열풍을 불러 일으켰다.

맥심 관계자는 스포츠 서울에 “서현숙이 표지로 나선 11월호가 역대 최단기간 품절 기록을 세웠다.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했지만 이렇게 빨리 품절될 줄은 몰랐다”며 놀라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서현숙이 표지 모델로 나선 이번 맥심 11월호는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됐다.

그 중 S 커버는 정기 구독자에게만 배송되는 한정판으로, 이 덕에 맥심 정기 구독을 신청했다는 사람이 급증한 것으로 전해졌다.

맥심 관계자는 “앞으로는 매년 11월호 표지 모델은 프로야구 우승팀 치어리더로 섭외할 예정”이라고 밝히며 “올해 서현숙에 이어 내년 11월호도 벌써기대가 놓다”고 말했다.

한편 어디하나 부족하지 않은 비주얼과 완벽한 치어리딩 실력으로 주목받는 서현숙은 현재 KBO 두산 베어스, K리그 FC서울, KBL 고양 오리온 오리온스, 아이스하키 안양 한라 등에서 치어리딩을 맡고 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맥심 코리아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절대 악플 달릴 일 없다는 브이로그 찍는 유튜버 ㄷㄷ

최근 유튜버 채널을 개설한 킴변채널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18년 12월 27일 올라온 첫 영상에는 일상을 찍는 브이로그가 담겼는데, 킴변은 평소 변호사로 활동하는 유튜버였다.

첫 영상 조회수는 10만 회 정도.

해당 영상을 시청한 시청자들은 “변호사 브이로그는 세상 처음본다”, “너무 이쁘다”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영상이 화제가 되자 킴변은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응원과 격려 보내주실 줄 몰랐는데 아낌없이 사랑을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며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시청자들이 변호사 되는 법, 공부법 등에 대한 질문을 받은 킴변은 최근 영상에 로스쿨,고득점,공부방법,꿀팁 등 다양한 노하우를 알려주는 영상을 올려 많은 관심을 받았다.

또 다른 시청자들은 “이런게 클린한 댓글창은 처음본다”, “악플달면 바로 고소각인가”라며 재밌다는 반응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 / 사진 = 유튜브 채널 킴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