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에 출동했다가 폭.행당한 여경 레전드 사건

  						  
 								 

인천=연합뉴스) 손현규 기자 = 성.폭.행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을 감.금하고 폭.행한 유튜브 방송 여성 BJ(인터넷 방송 진행자)가 재판에 넘겨져 실형을 선고받았다.

인천지법 형사15부(허준서 부장판사)는 공무집행방해 및 감.금치상 혐의로 기소된 유튜브 방송 BJ A(37·여)씨에게 징역 1년을 선고했다고 26일 밝혔다.

A씨는 지난해 11월 5일 오후 8시 40분께 인천시 서구 자택 안방에서 신고를 받고 출동한 여성 경찰관의 머리채를 잡고 화장실로 끌고 가 5분간 감.금하고 복부를 걷어차는 등 때.려 다치게 한 혐의로 기소됐다.

당시 이 여경은 “어떤 남성이 성.폭.행하려 한다”는 112 신고를 받고 A씨 자택으로 출동했다.

A씨는 욕설과 함께 “어디서 조사를 그따위로 하느냐”며 소리치고 여경을 폭.행한 것으로 조사됐다.

재판부는 “피고인은 감.금 혐의를 제외한 나머지 범행과 관련해 잘못을 인정하며 반성하고 있다”며 “우발적으로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보인다”고 판단했다.

그러나 “성.폭.행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의 안전을 침해해 죄질이 가볍지 않다”며 “공무집행방해죄 등으로 수차례 형사 처벌을 받은 전력이 있고 피해자도 엄중한 처벌을 원하는 점 등을 고려했다”고 양형 이유를 밝혔다.

son@yna.co.kr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여자친구에게 용돈하라고 신용카드를 줬는데..”

한 커뮤니티에 올라온 여자친구에게 용돈하라고 신용카드를 줬는데라는 게시글이 화제가 되고 있다.

공시준비한다고 돈이 없는 여친이 취직한 친구들 만나는데 금전적으로 부담이 되서 안만난다길래 그냥 용돈하고 친구들 만나서 놀 때 기죽지 마라고 신용카드 한장 줌.

물론 카드한도 얼만진 이야기 안해줬고 그 카드의 한도는 3천임.

예전 여친들한테도 용돈 겸 쓰라고 카드 주긴 했는데 해봤자 50에서 100정도 밖에 안쓰던데… 2백 3백 쭉쭉 돌파하길래 얼마나 쓰려나 그냥 말없이 지켜봤는데 900씀ㅋㅋㅋㄲㄱㅋ

금전적으로 부담은 안되는데 여친의 예상 못한 스케일에 놀람ㅋㅋㅋ

사귀기 전부터 내가 돈 있는 티를 안냈는데 나한테 말없이 이정도까지 긁는건 얘가 날 애정의 관계로 안보거나 어딘가 나사가 하나 빠진거겠지?

첫번째 의심. 리볼빙요.

네…리볼빙 리볼빙 하니까 뭔가 해서 찾아보니 긁었는 금액 10%만 내면 나머지 90% 다음달로 이월 시켜주는 뭐 그런 비스무리한 서비스 있더라구요.
근데 이자율 ㅋㅋㅋ 26%인가 미친 이자율… 쩌네요.

자… 보이시죠? 11일까지 190에 13일이 결제일이라 빠질거 빠지고 80만원인거요.

리볼빙이면 이거 불가능하죠?^^; 뭐 9월에 300만원 지르고 30만원 갚고 270 이월하고 다시 300쓰고 57만원 갚고 513에서 300쓰고 813 이런거 아닌거 확인하셨죠??

거.. 양심적으로 5개월 해줘서 고맙..ㅎㅎ…

다른건 몰라도 570을 긁으면서 한마디 말이라도 해주는 개념이라도 있었다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요. 믿으실 분만 믿고 제가 쓴거로 자작쓰는거라고 믿고 싶으시면 그리 믿으세요.

자작이라도 연 1억이상은 긁고 다닙니다. 현대카드는 연회비 8~9만원 하는거도 공제 받아요 ㅋㅋㅋㅋ 연3~4천 이상만 긁어도 면제 해주던데요?

그리고 여자 못만나 봤니 어쩌니 하시는 분…

돈많아봤자 못생기면 연애 힘드니 결혼 힘드니 하시는 분들… 솔직히 그만큼 돈 많은 남자 못 만나 봐서 그런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