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 계단에서 미,끄러지는 여자를 피,했습니다…”

  						  
 								 

“남친이 계단에서 미,끄러지는 여자를 피,했습니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군 복무 중인 BJ 철구가 현재 ‘관심병사’ 지정된 이유;;

현재 군 복무 중인 인기 유튜버 철구가 아내 유튜버 외질혜 때문에 ‘관심 병사’가 됐다는 근황이 전해졌다.

지난 20일 외질혜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철구 군대에서 대형 사고 침’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영상 속 외질혜는 남편 철구가 군대에서 관심 병사가 된 사연을 소개했다.

앞선 방송에서 외질혜는 “철구가 ‘부대에서 자신을 너무 잘 챙겨준다. 부대에서 에이스 역할을 맡고 있다’라고 말하더라”라며 철구의 근황을 전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애가 있으니까 애이스겠지”, “X라이라서 잘 챙겨 주는 것이다”, “농담이 아니라 백프로 ‘관심 병사’다” 등의 추측을 했다.

이후 외질혜의 친동생까지 철구에 대해 안 좋은 소문을 들었다며 입을 열었다.

동생은 “누나 매형 잘 챙겨줘라. 말 안 하려 했는데 매형이랑 같은 부대에 있는 친구에게 들었다. 매형 ‘관심 병사’라고 소문났다”라고 말했다.

이에 외질혜는 “오빠 군대에서 맞거나 PX 같은 데서 돈줄 취급당하거나 이런 거 아니냐. 동생이 관심병사 얘기를 하더라 나쁜 생각하지 말라”라며 철구에게 말했다고.

자신이 정말 관심 병사인지 궁금했던 철구는 곧바로 부내 내 높은 간부를 찾아가 “저 관심 병사입니까”라고 물었고, 간부는 “무슨 소리냐. 너는 지금 잘 지내고 있다”고 철구를 타일렀다.

사연을 들은 누리꾼들은 “이 정도면 외질혜가 관심 병사 취급하는 거 아니냐?”라는 반응을 보였다.

즉, 철구가 ‘관심 병사’라는 소문이 사실인지를 확인하려다가 진짜 관심 병사가 되어버렸다는 것.

이에 네티즌들은 “ㅋㅋㅋ철구는 역시”, “철구자체부터가 범상치 않아”, “외질혜랑 철구는 천생연분이야”, “철구는 이름만 들어도 웃겨ㅋㅋ”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ouTube ‘외질혜 (OzilTube)’,Instagram ‘jjh_03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