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뷰 질문에 대답하기 귀찮았던 배우가 한 행동

  						  
 								 

남다른 카리스마로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영화 배우 신하균.

평소 카리스마있는 진지한 캐릭터들을 연기하다보니 현실에서도 매우 날카로운 성격일 것이라 추측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러나 그의 귀찮음이 가득한 인터뷰들을 보고 나면 신하균에 대한 이미지가 완전히 달라질 것이다.

과거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큰 이슈였던 신하균 인터뷰 어록들을 모아보았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삐쩍 말랐던 남자가 군대에서 맨몸 운동을 했더니….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맨몸 운동 후 몸 변화’라는 제목으로 한 게시글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다. 이는 지난해 8월 유튜브 채널 ‘sws817우석송’에 올라온 영상이다.

영상에 따르면 송우석 씨는 운동하기 전 몸무게가 49kg밖에 되지 않았다.

공개한 사진만 보더라도 확실히 마른 체형이었다. 송우석 씨는 자신의 과거사진은 “볼때마다 못났…”이라 표현했다.

그랬던 그는 지난 2013년 입대 후 선임으로부터 운동 자극을 받고 맨몸 운동을 시작했다고.

이때부터 그의 몸은 조금씩 달라지기 시작했다.

맨몸 운동을 1년째 하니 어깨가 확실히 벌어지며 군살도 조금씩 사라지기 시작했다.

과거엔 없었던 복근이 운동을 하고 나니 점차 선명하게 드러났다.

이는 송우석 씨가 그동안 얼마나 피땀 흘리며 노력했는지 보여주는 결과물이었다.

그 결과 송우석 씨는 말랐던 과거와 달리 감탄을 쏟아낼 만한 멋진 몸을 갖게 됐다. 그는 마른 사람들도 노력에 따라 체형을 바꿀 수 있다는 것을 직접 증명해낸 것이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와…..역시 사람은 운동을 해야해..”, “진짜 노력왕”, “나도 오늘부터 운동”, “저분은 진짜 의지가 엄청 많으신거..대단하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Youtube ‘sws817우석송’